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이상형 부캐 테스트

by 딩도 2023. 12. 21.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를 만드는 사이트에서 이상형 부캐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재밌는것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이상형 부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 나에게 먼저 다가와서 호감을 표현하는 사람
- 부담스럽게 너무 다가오기보다 내가 다가가면 표현하는 사람

_

2. 내가 원하는 이상형이 친구들과 놀 때 모습은?
-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즐기는 사람
- 많은 친구들과 소통하며 활발하게 노는 사람

_

3. 내 이상형의 술자리 포지션은?
- 잘 웃어주며 리액션을 하는 타입
- 분위기를 주도하며 웃음을 주는 타입

_

4.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사람은?
- 창의적이고 독창성이 있는 사람
- 참을성이 있고 꾸준한 사람

_

5. 내 애인은 이랬으면 좋겠다.
- 지금, 현재를 열심히 잘 사는 사람
- 미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사람

_

6. 나의 이상형이 맛집을 발견했을 때의 모습은?
- 여기가 어떤지 리뷰를 찾아보고 들어간다
- 맛집 스러워보이는 외관을 보고 들어간다

_

7. 거절해야하는 상황에서 나의 이상형은?
- 그냥 할 수 있는건 해줬으면 좋겠다.
- 할 수 없는 건 강력하게 할 수 없다고 말했으면 좋겠다.

_

8. 다툼이 생긴 상황에서 나의 이상형은?
- 논리적으로 무엇이 잘못된 건지 말하는 사람
- 일단 감정적으로 벅차 올라 나중에 다시 얘기하자는 사람

_

9. 고민상담을 하는데 나의 잘못이긴하다. 그때 나의 이상형은?
- 직접적으로 말하면 그럴까봐 돌려서 말해주는 사람
- 나의 잘못된 점을 직접적으로 설명해주는 사람

_

10. 놀러 가기로 했을 때 나의 이상형은?
- 하루전 날 미리 준비 하고 짐을 싸두며 필요한 것 리스트 작성하는 사람
- 미리 챙기지 않아 한 두개 놓고 왔지만 웃으며 사러가자고 하는 사람

_

11. 여행 갔을 때 내 이상형은?
- 가고 싶은 곳 미리 찾아오고 찾아온 곳 방문하는 사람
- 일단 여행 떠나자! 가서 결정하는 사람

_

12. 둘 중 내 이상형과 가까운 사람은?
- 즉흥적이고 행동력이 낮으며 계획이 없이 자유로움.
- 철저한 집중력과 추진력있지만 많이 고집스러움.

 

_

저의 결과는(?)
내 과일 부캐는 썸 추진력 갑! 호불호 확실한 사랑꾼 인애플이가 나왔습니다.

당신의 과일 부캐인 인애플이는?
독립심이 강하고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딱히 관심 없음.

감정 기복이 심하고 직설적이고 솔직한 표현을 잘함.

자존심, 고집이 세고 호불호가 매우 확고함.

즉흥적이고 자기만족이 우선이라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고 있음.

인애플이의 연애스타일은?
썸을 잘 타고 적극적이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필을 잘해 연애를 잘함.

자유롭고 자존심이 강하며 지적인 자극, 새로운 도전 거리가 있어야 흥미로워 함.

구속, 억압, 통제하고 허세 있는 사람을 이 세상에서 제일 싫어함.

나의 관심사를 상대방이 같이 공감하고 미래발전에 유익함을 주는 연애를 원함.

인애플이와 연애할 때 주의해주세요!
활발하고 사람과 잘 어울리지만, 꼭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사람임

내가 먼저 다가가는 건 좋아하지만 누군가 나에게 그러면 부담스러워함.

내가 끌리는 사랑과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라 내 스타일 아니면 안만남.

내 애인에겐 다정하지만, 가끔 매우 솔직한 표현을 해서 상처를 받을 수도 있음.

_

같이 해봐요


이상형 부캐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