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피드 색감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3. 12. 21.
반응형


내 성향에 맞는 인스타그램 피드 색감은 무엇일까?

나에게 찰떡인 감성피드 색감을 찾아주는 유형 테스트 '피드 색감 유형 테스트'를 통해서 인스타 피드 감성을 추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_

■피드 색감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나로 말할 것 같으면?
- 아침형 인간
- 올빼미형 인간

_

Q2. 오늘따라 구름이 예쁘네 - 찰칵! 내가 찍은 하늘 사진은?
- 파란 하늘
- 해가 진 하늘

_

Q3. 친구를 만났다. 우리가 가기로 한 카페는 어디였더라..?
- 모던 카페
- 플라워 카페
- 힙한 네온 카페
- 빈티지 카페

_

Q4. "커피는 어떤 잔에 담아드릴까요?"
- 심플한 잔
- 장식이 있는 잔

_

Q5. 사진 좀 찍어볼까? 카메라는 당연히...
- 전면 카메라
- 후면 카메라

_

Q6. 카페에 걸려있는 사진의 색감이 마음에 든다. 그 사진은 바로...
- 왼쪽
- 오른쪽

_

Q7. 이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는?
- 그레이
- 핑크 베이지
- 버건디
- 블랙

_

Q8. 오랜만에 쇼핑이나 해볼까? 난 이런 코디가 좋더라...
- 블랙 시크
- 데일리 캐주얼

_

Q9. 꽃을 선물받았다. 나와 비슷한 분위기라는데.. 어떤 꽃일까?
- 붉은 꽃
- 하얀 꽃

_

Q10. 내가 좋아하는 셀카 피부톤은?
- 왼쪽
- 오른쪽

_

Q11. 나는 평소 거울셀카 찍을 때 플래시를...
- 켠다
- 끈다

 

_

저의 결과는(?)
나에게 어울리는 피드 색감은 하이라이트가 나왔습니다.

똑같은 건 싫어!

개성이 중요한 당신은 대비가 강한 이미지를 좋아해요.

특히, 어둠 속에서 빛나는 물체에 매력을 느낄 가능성이 높아요.

_

같이 해봐요


피드 색감 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