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서울시 굿즈 온라인 판매 사이트

by 딩도 2023. 12. 21.
반응형


서울시는 지난 2023년 12월 15일(금)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에 오픈한 서울시 최초 굿즈샵에서 시민, 외국인 등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된 아이템인 후드티를 추가 제작하여 2023년 12.21(목) 12:00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의 새 도시 브랜드인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의 후드티는 픽토그램이 자수로 들어가 있어 특히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비치된 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 후드티에 대해서는 "실용적이다, 평상복으로도 좋을 거 같다, 예쁘다, 귀엽다, 상품성 있다, 기념품으로 살 만하다" 등 시민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음

2차 제작된 후드티는 12.21(목) 12:00부터 텐바이텐(www.10x10.co.kr)과, DDP 디자인스토어(www.ddpdesignstore.org)를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또한 금번 서울시 굿즈샵 오픈 이후 온라인쇼핑몰 입점 요청, 콜라보 제작 제안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해외자매학교 등에서 선물용으로 굿즈를 구매하겠다는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3년 12.22(금)부터는 코듀로이 파우치, 룸스프레이, 유리컵 등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코듀로이 파우치, 유리컵, 서울의 향 인센스 룸스프레이, 지비츠, 리유저블백, 에코백, 동행이 매력이 키링 등

_

마지막으로 최원석 홍보기회관은 "서울시 굿즈에 대한 뜨거운 시민반응에 놀랐다"며 “서울의 매력을 담아 누구나 갖고 싶고, 선물하고 싶은 굿즈를 제작 판매 하여 서울의 미래를 위한 사업에 재투자하고, 동행•매력 도시 서울을 국내외로 널리 알리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본 내용은 서울시 보도자료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