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전생 공주 테스트

by 딩도 2023. 12. 24.
반응형


전생이란 환생과 관련된 두 가지 말인데 태어나기 이전에 살았던 삶을 말하는데 일단 한 번 이상은 죽었다는 것을 전제로 하는 단어입니다.

나는 전생에 공주라면 과연 어떤 공주였을지 알아볼 수 있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전생 공주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전생 공주 테스트

 

전생 공주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위 사진처럼 시뮬레이션 게임처럼 나오는데 본인이 생각하는 단어를 골라서 푸시면 됩니다.

100%까지 푸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전생의 나는.. 부드러움 가득 다정다감 신라 공주가 나왔습니다.

"나때문에 고생하지 말아요"

• 전생으로 들어온 나는..
• 내가 지금 무슨 상황에 처해있는건지 이해할 수 있게끔 누가 설명해 줬으면 좋겠어요!

• 다른 사람의 사정을 고려해주고 배려해줘요. 어째서인지 나만 희생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지만요..

• 웬만하면 내가 할 수 있는 건 내가 직접 하려고 해요.

• 이 다음에 뭐해야 하지..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끊임 없이 계획 해요.

Good
나만의 기준 확실한 똑 부러지는 조선 궁녀 덕임

Bad
섬세한 감정의 감성 촉촉 고구려 공주

_

같이 해봐요


전생 공주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