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동물타로 MBTI 테스트 (내 이미지와 비슷한 동물은?)

by 딩도 2023. 12. 24.
반응형


동물타로 MBTI 테스트

내 이미지와 비슷한 동물은?

_

사람마다 이미지가 존재하는데 내 이미지와 비슷한 동물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 ‘동물타로 MBTI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동물타로 MBTI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 생각에 나는...
- 밖순이
- 집순이

_

2. 오랜만에 술이 먹고 싶다! 이때 나는?
- 오늘 나랑 술 마실 사람~? (친구를 불러서 논다)
- 혼술 가보자고 (혼자 마신다)

_

3. 내가 선호하는 모임은?
- 왁자지껄파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모임)
- 소수정예파 (편한 사람들과 만나는 모임)

_

4. 심오해서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를 본 나는?
- 뭔가 메세지가 있겠거니 생각하고 만다
- 리뷰와 해석을 찾아서 읽어본다

_

5.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미래보다 현재
- 현재보다 미래

_

6. 미술관에 간 나. 작품을 보며 하는 생각은?
- 오, 색감 좋다. 붓터치도 예술이네
- 어떤 심정과 상황이었길래 이런 작품을 그렸을까?

_

7. 내가 상대에게 배신감을 느낄 때는?
- 나에게 거짓말 했다는 걸 알았을 때
- 나의 힘듦. 고통, 슬픔을 함께 해주지 않을 때

_

8. 나를 힘들게 하는 문제를 상대에게 털어놨을 때. 내가 원하는 반응은?
- 문제 해결에 도움되는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말
- 현재 내 감정에 감정적으로 공감해주는 말

_

9. 내가 누군가에게 엄청난 리액션을 하고 있다면?
- 별 관심없어서 리액션으로 떼우는 중
- 관심이 많아서 리액션으로 표현하는 중

_

10. 동선을 정해뒀는데 약간 꼬이게 됐다. 이때 나는?
- 조금 짜증난다
- 그냥 그런가 보다 한다

_

11. 지금 내 방은 어떤 상태?
- 각 사물들의 위치가 정해져 있음
- 어디에 뭐가 있는지 나도 잘 모름

_

12. 나는 어떤 사람?
- 섣부르게 판단하지 않음
- 빠르게 판단을 내리고 싶어함

 

_

저의 결과는(?)
포스 넘치는 돌고래가 나왔습니다.

리액션에 영혼이 없어요
극강의 효율을 추구해요
워커홀릭이에요 잡생각이 없어요
사회성을 학습했어요
내 사람이다 싶으면 잔소리 휘몰아쳐요
손익계산을 잘해요
너무 직설적이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혼자 자기계발하는게 취미예요
뭐든 확실한 걸 좋아해요
빈말 잘 안 해요
시간 낭비 싫어해요
계획 들어지는 거 엄청 싫어해요
논리적으로 납득되면 바로 인정해요
유튜브는 기본 1.5배속으로 봐요

_

같이 해봐요


동물타로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