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게임 성향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2. 27.
반응형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 가지 재밌는 게임들이 존재하는데 나에겐 어떤 게임이 맞을지 테스트를 통해 알아볼수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게임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게임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주로 어디에서 게임을 하지?
- 아늑한 집
- 타닥타닥 PC방

_

2. 나는 어떤 플레이어 성향일까?
- 혼자가 좋아! 솔로 플레이어
- 게임은 같이 하는 게 제 맛! 멀티 플레이어

_

3. 친구가 같이 게임을 하자고 한다! 이 때 나는?
- 음성 채팅 들어올래? 아니면 전화할까?
- 그럼 여기로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_

4. 나는 게임의 스토리를
-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 아주 중요하게 생각한다

_

5. 내가 하려던 게임이 점검 중이다! 이 때 나는?
- 나중에 다시 하지 뭐~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 헐! 왜??? 왜 점검 중일지 생각해 본다

_

6. 꼬마 상인 NPC를 만났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물약이랑... 무기... 살 것만 빠르게 산다
- 왜 꼬마가 장사를 하고 있지...? NPC의 스토리에 대해 생각해 본다

_

7. 게임 속에서 친구가 죽기 직전이다! 이 때 나는?
- 나까지 가면 위험하니까 얼른 도망친다
- 얼른 구해줄게! 친구에게 달려간다

_

8. 친구가 나에게 '흙'이라는 아이템을 줬다
- 너 필요 없는 거 나한테 버리는 거지...
- 헐 고마워!

_

9. 게임에서 다람쥐를 잡으면 보상을 준다고 한다!
- 다람쥐 어디 있어! 눈에 불을 켜고 찾아 다닌다
- 귀여운 다람쥐를 어떻게 죽여 ㅠㅠ 망설인다

_

10. 나는 퀘스트를 할 때
- 제일 위에 있는 것부터 한다
- 위치와 동선을 고려해서 순서를 정한다

_

11. 나는 게임을 시간을 지켜서 한다!
- 아니오
- 예

_

12. 언젠가 내가 게임을 만든다면?
- 힐링 게임을 만든다
- 전략형 게임을 만든다

 

_

저의 결과는(?)
전 경영 게임이 나왔습니다.

리더의 자질이 있는 당신!

회사를 계획대로 경영하고 성과를 지켜보는 경영 게임은 어떠신가요?

당신의 리더십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예요!

_

■게임 성향 테스트 mbti


ESTP 도시 건설 게임
ESTJ 퍼즐 게임
ESFP 리듬 게임
ESFJ 생활 게임
ENTP 슈팅 게임
ENTJ 카드 게임
ENFP 판타지 게임
ENFJ 경영 게임

ISTP 방치형 게임
ISTJ 레이싱 게임
ISFP 캐주얼 게임
ISFJ 스포츠 게임
INTP UR 게임
INTJ 생존 게임
INFP RPG 게임
INFJ 힐링 게임

_

같이 해봐요


게임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