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by 딩도 2023. 12. 28.
반응형


평소 모습부터 인간관계, 연애 특징까지 해시태그로 알아보는 나만의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 푸망에서 나온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를 설명드리겠습니다.

_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1년간 운 횟수가 몇번 정도인지 대략적으로 셀 수 있다

2. '날씨가 너무 춥네요' 모르는 사람과 스몰토크를 할 수 있다

3. 나는 가끔 전쟁, 자연재해 등의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하곤 한다

4. 나는 해야할 일이 있으면 최대한 미루다가 처리하곤 한다

5. 약속 시간에 늦은 친구의 사유보다 상황에 대한 사과가 중요하다

6. 친구들과 sns에서 유행하는 릴스, 챌린지를 찍어보고 싶다

7.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일에 대한 걱정을 자주하는 편이다

8. 나는 모든 일에 대략적인 순서를 정해놓고 최대한 지키려고 한다

9. 나는 친구에게 예의상의 칭찬보다는 도움이 될 법한 비판이나 조언을 하는 편이다

10. 웃긴 영상/클립을 모두가 볼 수 있는 개인 sns에 올릴 수 있다

11. 나는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에도 잘 적응하는 편이다

12. 동선을 짜놓은 장소에 못가게 되었 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Amethyst가 나왔습니다.

#인간관계
감정적인 동요가 잦은 사람보다는 논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좋아하는 편

무뚝뚝해 보일 수 있지만 '내 사람'이라고 생각된 사람에게는 은근히 잘 챙겨줌

불필요한 인간관계 정리에 정이나 아쉬움을 남기지 않음

#평소모습
직설적임
자존감이 높음

#화났을때
자존심이 쎄 먼저 화해의 말을 건네지 않는 편
구체적이고 논리적인 사과를 하면 금방 납득하고 풀림

#연애특징
프로필 사진이나 SNS 등에 연애하는 티를 잘 내지 않는 편
자존심이 세서 연인과 다툼이 있는 경우에도 먼저 사과하지 않 을 때가 많음

연인에게 잘하긴 하지만 인생의 1순위는 '나 자신'임 데이트를 할 때 철두철미하게 계획을 세워놓고 함

#꼬시는법
인생에서 추구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자신만의 미래계획이 확실하면 좋음

관심분야나 일에서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음

#금지하면 미치는 것
팩폭 못하게 하기

#궁합
- Diamond, Opal
- Pearl, Garnet

_

같이 해봐요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