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방구석연구소 미래의 나 테스트

by 딩도 2023. 12. 28.
반응형


사람들은 누구나 미래의 내 모습이 궁금하기 마련인데 방구석연구소에서 미래의 나의 모습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친구들도 해볼 수 있게 테스트를 만들어서 제공할 수 있는 방구석연구소에서 나온 미래의 나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방구석연구소 미래의 나 테스트

 

시작의 앞서 본인의 이름 또는 닉네임을 입력해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테스트 문제]
1. 내가 나중에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둘 중 더 어울리는 프로그램은?
- 우리 결혼했어요
- 나 혼자 산다

_

2. 10년 후 내가 다니고 있을 회사는?
- 주말이 없지만 연봉이 높은 대기업
- 야근이 일상이지만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 연봉은 낮지만 워라밸 보장해 주는 회사
- 업무 만족도는 높지만 성장 기회가 적은 회사

_

3. 취미로 유튜브를 시작한다면 나는
- 꾸준히 주기적으로 업로드한다.
- 마음 내킬 때마다 업로드한다.
- 기획&연출은 다 해놓고 촬영을 안 해서 못 올리는 중…
- 한두 개 올리고 방치…

_

4. 10년 후 내가 부자가 된다면 더 그럴듯한 이유는?
- 야금야금 꾸준히 돈을 모아 존버에 성공해서
- 넣고 묻어두었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대박 나서
- 부지런히 돈 모으는 방법을 연구해서
- 로또 1등에 당첨돼서

_

5. 10년 후 내가 거지가 된다면 더 그럴듯한 이유는?
- 주변 사람에게 사기를 당해서
- 돈을 흥청망청 써서
- 한방을 노리고 도박하다가
- 기나긴 백수생활로 인해

_

6. 지금 당장 이사를 가야 한다면 나는
- 주변 인프라는 별로지만 친한 친구가 있는 동네
- 주변에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인프라는 좋은 동네

_

7. 내가 새 차를 뽑는다면
- ‘이 돈이면 이걸 사지!’ 계속 업그레이드하다 결국 카푸어 행...
- “제가 다 알아보고 왔는데 이거는...” 미리 찾아온 정보로 딜러랑 FIGHT!

_

8. 두 가지 연애 스타일 중 한 가지를 고른다면?
- 100일마다 새로운 애인 만나기
- 3년 동안 연애 안 하기

_

9. 10년 후 유퀴즈에 나간다면 다음 중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타이틀은
- 자신의 분야에서 커리어 원탑을 찍은 1인자
-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행을 이어온 숨겨진 영웅
-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보인 십잡스(10JOBS)
-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인생 스토리의 주연

 

_

방구석연구소 미래의 나 테스트를 다 하시면 다음과 같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본인의 결과와 친구들이 상상하는 미래의 나의 모습이 나옵니다.

테스트 결과 하단을 스크롤하시면 ‘테스트 저장하기’가 나오는데 이를 누르고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친구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나의 모습에 알려주니 공유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_

같이 해봐요


방구석연구소 미래의 나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