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과일 연애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12. 31.
반응형


"내 안에 있는 이 수많은 수박씨. 다 널 사랑하는 내 마음이야!"

"나는 말랑말랑해서 잘 터지니까 잘 대해줘.."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과일을 닮았을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과일 연애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과일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과일을 구매할 때 나는?
- 온라인으로 구매
- 직접 가서 보고 구매

_

2. 과수원 데이트날, 갑자기 비가 온다면?
- 과수원 투어 취소. 다른데로 가자
- 비오는 날 과수원도 낭만이지!

_

3. 우연히 생긴 딱 하루의 휴일. 나는?
- 집에서 쉰다
- 연인과 간만에 데이트!

_

4. 감나무에 감이 홍시가 되어 떨어질락 말락한다. 나는?
- 곧 떨어지겠는데?
- 완전 가을이구나

_

5. 연인과 과일 타르트를 먹는 나는?
- 과일이 몇 개 들었는지 세어본다
- 과일 타르트 사진을 찍는다

_

6. 과일은 왜 달콤할까?
- 이딴 걸 왜 물어보지?
- 그러게.. 뭐 때문에 달콤한걸까?

_

7. 연인에게서 과일바구니 선물을 받았다. 나는?
- 과일은 얼마없고 나머진 바구니값이네
- 감동하며 받는다

_

8. 처음 보는 과일이 있다. 나는?
- 이름, 맛 등 다양한 정보를 검색해본다
- 우와! 신기해! 라며 감탄한다

_

9. 구매한 과일의 상태가 좋지 않다. 나는?
- 과일의 상태를 알리고 환불을 요구한다
- 그냥 일부라도 먹는다

_

10. 과일을 사러가는데 옆에 과일 트럭이 지나간다. 나는?
- 과일가게까지 가기 귀찮았는데 잘 됐다!
- 무시하고 원래 가려던 과일가게까지 간다

_

11. 과일을 먹을 때 나는?
- 그냥 먹는다
- 물에 세척한 후 먹는다

_

12. 연인을 위해 과일을 구매할 때 나는?
- 일단 보이는대로 구매한다
- 연인이 좋아하는 과일 위주로 구매한다

 

_

저의 결과는(?)
무화과가 나왔습니다.

눈치가 빨라 연인의 감정을 잘 읽고 맞춰주는 편

오지랖이 넓고 세심하게 잘 챙기는 성향입니다

"언제든 곁에서 편안함을 느끼게해줄게."

폭신하면서도 달콤한 무화과

잘 맞는 유형
사과
석류

안 맞는 유형
자두
망고스틴

_

■과일 연애 테스트 mbti


ENFP 수박
ENFJ 복숭아
ENTJ 귤
ENTP 참외
ESFP 딸기
ESFJ 무화과
ESTP 코코넛
ESTJ 체리

INFP 자두
INFJ 망고스틴
INTJ 두리안
INTP 멜론
ISFP 사과
ISFJ 바나나
ISTP 석류
ISTJ 오렌지

_

같이 해봐요


과일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