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이루어지게 해주세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1. 3.
반응형


2024년 새해가 맞이했는데 케이테스트에서 2024년 새해를 맞아 변했으면 하는 부분을 알려주는 ‘이루어지게 해주세용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이루어지게 해주세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의 새해 인사를 하는 스타일은?
- 진심을 가득 담아 먼저 새해 인사를 보내는 스타일
- 새해 인사가 오면 진심을 가득 담아 답장을 보내는 스타일

_

2. 할머니 댁에 도착해서 친척들과의 만남에 나는?
- 가족들이 인사하면 그제야 쭈뼛쭈뼛 인사하고 방으로 들어가 버린다.
-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먼저 안부를 묻는다.

_

3. 친척들과 앉아서 담소를 나눌 때 나는?
- 이야기하는 건 좋은데 그냥 방에 들어가서 핸드폰 보고 싶어서 타이밍 보고 있다.
- 이야기하는 게 즐겁고 빨리 나의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타이밍 보고 있다.

_

4. 고속도로에서 과속하는 차량을 보았다. 이때 나는?
- 차량이 방향을 잃고 큰 사고가 나서 나도 박고 구급차 오고 뉴스에 인터뷰하고 있는 거 아냐?!
- 와.. 진짜 사고 나겠다. 언제 도착하지?

_

5. 휴게소에 화장실 줄이 길어서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때 나는?
- 10분 이상은 기다려야겠는데..?!
- 이러다가 바지에 싸서 말리는 거 아닌지 몰라..

_

6. 휴게소를 나와 고속도로이다. 차가 생각보다 많이 막힌다. 이때 나는?
- 순간 이동 능력이나 막강한 스피드 능력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 누군가 교통정리를 빨리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_

7. 친척 동생이 나의 물건을 가지고 놀다가 망가뜨렸다. 이때 나는?
- 왜 이렇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납득을 받고 싶다.
- 진심이 가득 담긴 사과를 받고 싶다.

_

8. 친척이 흥미 없고 이상한 이야기를 하는 자리에서 나는?
- “그래서 이렇게 되셨다는 말씀이신 거죠?”라고 공감보단 질문을 한다.
- “아 그랬군요.. 아~ 힘내세요!”라고 영혼 없는 리액션을 한다.

_

9.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차가 막힐 것을 생각하니 막막하다고 이야기할 때 그것을 말하는 이유는?
- 그렇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 이야기를 한다.
- 조금은 걱정을 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야기를 한다.

_

10. 새해 계획이 세웠냐고 물었냐는 친구의 질문에 나는?
- 새해다~~~ 아무 생각 없이 신난다.
- 열심히 산 것 같으면서도 지키지 못한 게 생각나며 조금 아쉽다.

_

11. 할머니 댁에 어떻게 갈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 나는?
- 휴게소에서 먹을 간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생각한다.
- 여기 구간이 차가 많이 막히니 그 구간을 지나서 고속도로를 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계획을 짠다.

_

12.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나 이때 나는?
-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는지까지 확인 후 구매한다.
- 베스트셀러 제품들 위주로 보고 가격대 괜찮은 것을 찾아 구매한다.

 

_

저의 결과는(?)
행운 가득 용이 나왔습니다.

끈기를 주세용
걱정을 줄여 주세용
개그 욕심 버려 주세용
돈 아껴 쓰게 해주세용
제 의견을 좀 더 어필할 수 있게 해주세용
후회 덜 하게 해주세용
오지랖 줄여 주세용
효율성을 주세용 고집을 줄여 주세용
눈치 덜 보게 해주세용

찰떡이에요
인복 많은 용
사랑 가득 용

안 맞아요
행복한 용
재물 가득용

_

■이루어지게 해주세용 테스트 mbti


ESFP 학업 잘 되는 용
ESFJ 행운 가득 용
ESTP 승진하는 용
ESTJ 성장하는 용
ENTP 번영하는 용
ENTJ 능력 좋은 용
ENFP 외모 출중한 용
ENFJ 성공하는 용

ISFP 인복 많은 용
ISFJ 건강한 용
ISTP 사랑 가득 용
ISTJ 합격하는 용
INTP 인기 많은 용
INTJ 희망적인 용
INFP 행복한 용
INFJ 재물 가득 용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이루어지게 해주세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