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테스트봄 직장인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4. 1. 5.
반응형


나와 잘 맞는 직장 동료는 어떤 유형일까?

테스트봄에서 16가지 유형으로 알아보는 직장인 유형 테스트가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직장인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출근길에 직장상사를 발견한 나는?
- 나는 못봤다.. 하고 모른척한다
- 안녕하세요! 먼저 인사를 건넨다

_

2. 점심시간에 나는?
-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
- 우리 새로생긴 맛집 가보자!

_

3. 직장 내 워크숍을 선호하는 편인가?
- 절대 아니다
- 친목다지기 좋다!

_

4. 갑자기 직장동료가 SNS를 하냐고 물어본다. 나는?
- 페이X북? X스타? 뭘 말하는거지?
- 팔로우하려는거야 뭐야..

_

5. 직장동료가 키우는 반려동물 사진을 보여준다. 나는?
- 귀여워한다
- 나도 한번 키워볼까 하고 생각한다

_

6. 직장상사가 나를 부른다. 나는?
- 왜 부르시지?
- 내가 뭐 잘못했나?

_

7. 후배가 모르는 것이 있다며 물어본다. 나는?
- 저번에 준 업무파일을 참고하라고한다
- 그래! 뭐가 모르겠는데?

_

8. 다른 동료가 발표를 했다가 꾸중을 들었다. 나는?
- 저게 최선이었나?
- 끝나고 위로해줘야겠다

_

9. 명절 선물을 고르라고할 때 나는?
- 이것저것 보며 실용적인 것을 고른다
- 이것저것 보며 예쁘고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른다

_

10. 업무가 많을 때 나는?
- 일단 보이는 것부터 먼저
- 우선순위를 정하고 처리한다

_

11. 출근 시간에 나는?
- 정시에 맞춰 온다
- 정시보다 조금 일찍 온다

_

12. 나의 업무데스크는?
- 뭔가 많지만 모두 어디에 있는지 알고있다
-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_

저의 결과는(?)
전 LIGHT BLUE가 나왔습니다.

- 사교적이며, 타인의 의견에 귀기울이고 존중해주는 편

- 센스가 있고 눈치가 빠름

- 계획, 정리 등 좋아함

- 비판에 예민하게 반응

- 가끔 과한 열정으로 성급한 결정 내림

잘맞는 유형: Beige, Orange
안맞는 유형: Brown, Navy

_

■직장인 유형 테스트 mbti


ENFP - Blue
ENFJ - Light blue
ENTJ - Red
ENTP - Light green
ESFP - Light purple
ESFJ - Pink
ESTP - Navy
ESTJ - Cherry

INFP - Beige
INFJ - Purple
INTJ - Gray
INTP - Black
ISFP - Orange
ISFJ - Brown
ISTP - Green
ISTJ - Yellow

_

같이 해봐요


직장인 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