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웜쿨 컬러코드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1. 5.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다양한 재밌는게 올라오는 사이트에서 웜쿨 컬러코드로 보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 웜쿨 컬러코드 성격 테스트가 나왔다고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웜쿨 컬러코드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의 표현 방식은 어떨까?
- 신중하게 생각한 후에 표현
- 적극적인 태도로 바로 표현

_

2. 나에게 주말이란..?
- 약속을 비워야 하는 시간
- 약속을 채워야 하는 시간

_

3. 나에게 더 에너지가 충전되는 상황은?
- 밖에서 사람들을 보면 충전됨
- 안에서 핸드폰을 보면 충전됨

_

4. 길을 가는데 갑자기 펑펑 눈이 온다 나의 생각은?
- 솜털 같다 or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 와 눈 온다…!

_

5. 노래를 들을 때 나는?
- 멜로디<가사
- 멜로디>가사

_

6. ‘관심 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내가 더 집중하는 곳은?
- 전체의 전반적인 스토리 전개와 흐름, 시대적 배경
- 주인공 등 인물의 연기와 행동, 감정

_

7. 확신의 쿨톤이라 생각하며 살았는데 친구가 ‘너 웜톤인 거 같은데?’라고 말하면 나는?
- 그런가?!..
- 조금 기분 상함..

_

8. 인간관계 문제로 힘들어하는 친구가 나에게 고민을 털어놓을 때 나는?
- 친구의 감정에 공감하며 위로한다
- 어떻게 하면 좋을지 최대한 해결책을 내준다

_

9. ‘친구가 ‘나 뭐 잘못 먹어서 피부 완전 뒤집어졌어ᅲᅲ’라고 할 때 나의 반응은?
- 헐..!!! 병원은 가봤어?ㅠㅠ
- 뭐 잘못 먹었는데??

_

10. 생각했던 대로 일이 안 풀릴 때 나는?
- 이 또한 지나가리다
-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는다

_

11. 나는 방 청소를 할 때 어떤 편인가?
- 지저분함이 눈에 보일 때마다 청소한다
- 미루고 날 잡아서 싹~ 한다

_

12. 나는 일을 할 때 어떤 편인가?
- 과정 중시
- 결과 중시

 

_

제 결과는(?)
웜 라벤더가 나왔습니다.

GOOD
WARM YELLOW / COOL BLUE

BAD
WARM COTTON / WARM ORANGE

_

■웜쿨 컬러코드 성격 테스트 mbti


ENFP WARM YELLOW 웜 옐로우
ENFJ WARM RED 웜 레드
ESTP COOL BLACK 쿨 블랙
ESTJ COOL CHARCOAL 쿨 챠콜
ESFP WARM ORANGE 웜 오렌지
ESFJ WARM BROWN 웜 브라운
ENTP COOL BLUE 쿨 블루
ENTJ COOL PURPLE 쿨 퍼플

INFP WARM PINK 웜 핑크
INFJ WARM LAVENDER 웜 라벤더
ISTP COOL INDIGO 쿨 인디고
ISTJ COOL GREY 쿨 그레이
ISFP WARM COTTON 웜 코튼
ISFJ WARM GOLD 웜 골드
INTP COOL NAVY 쿨 네이비
INTJ COOL OCEAN 쿨 오션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웜쿨 컬러코드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