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알고리즘 테스트

by 딩도 2024. 1. 15.
반응형


ISFP: 난 으른이야.. 게으른..
ESTJ: 알찬 하루. 보낼게.

YES or NO로 알아보는 MBTI 별 기본탑재 알고리즘!

생각회로 정리 끝판왕인 알고리즘 테스트가 떴는데 나의 알고리즘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푸망에서 나온 알고리즘 테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_

■알고리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SNS에 접속한 나는
- 알고리즘에 뜨는 걸 보는 편
- 관심사를 검색하여 보는 편

_

2. 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것이
- 부담스럽지 않은 편
- 부담스러운 편

_

3. 나는 접속한 인터넷 창을
- 여러 개 켜놓는 편
- 그때그때 닫는 편

_

4. 선택을 내려야 할 때 나는
- 직감에 의존하는 편
- 경험에 의존하는 편

_

5. 모르는 지역을 찾아가기 전날 나는
- 내일 출발 시간 정도만 확인해 둠
- 초행길인 만큼 여러 이동 경로, 방법까지 확인해 둠

_

6. 내가 더 중시하는 것은?
- 과정
- 결과

_

7. 좀 더 흥미가 가는 책은?
- 상상력을 자극하는 픽션
- 지적욕구를 자극하는 논픽션

_

8. 즐거운 일이 생기면 나는
-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은 편
- 혼자서 기쁨을 만끽하고 싶은 편

_

9. 힘든 일이 생길 때 나는
- 주변에 털어놓는 편
- 혼자서 끙끙 앓는 편

_

10. 일하는 과정에서 더 짜릿한 순간은?
- 예상치 않은 곳에서 창의성이 발휘될 때
- 세워둔 계획이 딱딱 맞아들어갈 때

_

11. 나는 예술의 중요성을
- 믿는 편
- 믿지 않는 편

_

12. 슬플 때 나는
- 나의 감정을 공감받는 것이 중요함
- 슬픔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함

_

13. 나는 사람을
- 믿는 편
- 믿지 않는 편

 

_

저의 결과는(?)
전 엔프피 알고리즘이 나왔습니다.


_

같이 해봐요


알고리즘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