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첫인상 점수 테스트

by 딩도 2024. 1. 22.
반응형


오늘 모르는 사람을 만났다 그런데 그 사람이 우물쭈물 한참을 망설이더니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 “그쪽을 처음 보니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당신의 첫인상은 어떨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테스트잇에서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첫인상 점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무표정으로 있을 때 나는
- 늘 웃는 상 ^_^
- 그냥 말 그대로 무표정
- 사람들이 화난 줄 알음

_

2. 모르는 사람이 말을 걸어오면?
- 경계하며 피함
- 상대방의 태도에 따라 달라짐
- 일단 친절하게 받아줌

_

3. 내가 더 편한 쪽은?
- 나보다 어린 쪽
- 동갑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쪽

_

4. 처음 만난 사람에게 나는
- 먼저 말 걸고 편하게 해주는 편
- 대답은 잘하는 편
- 말을 거의 안 하는 편

_

5. 내가 생각하는 나의 말투는?
- 조금 싸가지없을 수도
- 딱딱한 쪽
- 부드러운 쪽

_

6. 나는 웃음이 많은 편인가?
- 웃겨도 잘 안 웃음
- 웃기면 웃는 편
- 별거 아닌 일에도 잘 웃음

_

7. 첫 만남에 말을 놓으라 하면?
- 편해지면 놓는다고 한다
- 반말과 존댓말을 섞어서 한다
- 바로 놓는다

_

8. 나의 인사성은?
- 먼저 인사 잘 안 하는 스타일
- 아는 사람만 인사하는 스타일
- 인사성이 바른 스타일

_

9. 내가 생각하는 나의 눈빛은?
- 초롱초롱 맑은 편
- 그냥 평범한 편
- 약간 흐리멍텅한 편

_

10. 나는 사람을 딱 보면 첫인상에
- 잘 맞는 사람인지 느낌이 온다
- 조금 더 보면 알 수 있다
- 그런 거 모른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50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보통의 첫인상을 갖고 있습니다

딱 봤을 땐 호감 비호감을 따지기 어렵지만 대화를 나눠보면 갈릴 수 있겠죠

조금의 변화를 준다면 첫인상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싫음 말구용

_

같이 해봐요


첫인상 점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