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부적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1. 31.
반응형


테스트모아라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를 만드는 사이트에서 연애 부적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모든 결과에 대한 mbti 유형도 소개드리겠습니다.

_

■연애 부적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 보통,
- 내가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
- 상대방이 말을 걸기까지 기다린다.

_

2. 애인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 뭐가 필요했다더라? 최근에 애인이 한 말을 되뇌어본다.
- 뭐가 필요했다더라? 메모장에 적어놨던 것을 살펴본다.

_

3. 애인과 식당에 갔으면 어디에 앉을까?
- 주변에 사람들이 있는 센터자리!
- 조용히 둘이 앉을 수 있는 구석자리!

_

4. 애인이 새로운 음식을 도전해 보라고 건네준다면 나는,
- 이건 내가 안 먹는데.. 좀 꺼려진다.
- 한번 도전해볼까? 먹어본다

_

5. 내가 생각하는 이상형에 더 가까운 사람은
-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사람
- 다른 사람에게 따뜻한 사람

_

6. 나는 점괘나 사주를
- 안 믿는 편이다.
- 잘 믿는 편이다.

_

7. 애인과 같이 장을 보러 갔다. 문득 떠오 른 생각은?
- 뭐 사야 했었지? 리스트를 다시 떠올린다.
- 마치 결혼한 것 같잖아!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_

8. 사야할 게 있어 다이소에 갔을 때 나는
- 이거 귀엽잖아! 즉흥적으로 막 담는다
- 딱 필요한 것만 집어서 나온다

_

9. 상대방이 사과를 해도 기분이 안 풀린 다. 왜일까?
- 상대방의 말속에 모순이 있어서.
- 상대방의 마음속에 진심이 안 보이기 때문에.

_

10. 애인이 저녁으로 파스타를 먹고 싶다하 면 나는
- 가깝게 간판이 보이는 괜찮은 집으로 들어간 다.
- 핸드폰을 꺼내 주변 파스타집 리뷰를 꼼꼼히 읽어본다.

_

11. 내가 힘들 때 애인이 나에게 건냈으면 하는 말은
- 어떤 해결 방법이 있을지 같이 고민해보자!
- 나도 그런 기분이었던 적 있어. 힘들었겠다!

_

12. 주말 애인과의 약속이 급작스럽게 취소 되면 나는,
- 친구와 약속을 잡으려고 한다.
- 그냥 집에 있는다.

 

_

저의 결과는(?)
판다 부적이 나왔습니다.

신비로워 보이지만 사귀면 다정하고 애교왕
좋아하는 사람과 눈을 마주치는 걸 힘들어함.
까도까도 나오는 양파같은 매력
상대방의 반응에 예민함
상대가 별로여도 싫은 내색 잘 못함.
저돌적이고 애교많은 사람과 궁합이 BEST!

천생연분 : 다람쥐, 코끼리
웬수지간 : 거북이, 펭귄

올해 연애 확률 : 99%

_

■연애 부적 테스트 mbti


ENFJ - 꿀벌 부적
ENFP - 다람쥐 부적
ENTJ - 부엉이 부적
ENTP - 코끼리 부적
ESFJ - 강아지 부적
ESFP - 양 부적
ESTJ - 토끼 부적
ESTP - 고슴도치 부적

INFJ - 판다 부적
INFP - 뱁새 부적
INTJ - 호랑이 부적
INTP - 불곰 부적
ISFJ - 펭귄 부적
ISFP - 오리 부적
ISTJ - 거북이 부적
ISTP- 고양이 부적

_

같이 해봐요


연애 부적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