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그래픽 디자인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2. 2.
반응형


그래픽 디자인으로 보는 나의 성격은 어떨지 알아볼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성격 테스트’가 케이테스트에 새로 나왔다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그래픽 디자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발표 담당자를 뽑을 때 나는?
- 발표는 제가 할게요! (당당)
- 발표 내가 걸리면 어쩌지.. (시선회피)

_

2. 주말 내내 집에만 있다가 주말이 끝났다 나의 생각은?
- 아.. 벌써 끝난 건가.. 아쉽다
- 너무 지루했다.. 역시 나가 놀아야 해

_

3. 약속에 나갈 준비를 다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못 나온다는 친구 나의 반응은?
- 어쩔 수 없지ㅠ (아쉽지만 다른 약속이라도 잡아봄)
- 어쩔 수 없지ㅠ (그래도 취소된 사실이 더 좋음)

_

4. 나와 더 가까운 성격은 어느 것인가?
- 쓸데없이 생각 많은
-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

_

5. 친구가 주말 어떻게 보냈어?라는 질문에 내가 대답하는 느낌은?
- 재미있었어, 괜찮았어, 무서웠어 등등
- 호캉스,가족여행,데이트,알바,운동 등등

_

6. 풍선을 보면 떠오르는 생각은?
- 헬륨 마시고 목소리 변하고 싶다
- 풍선이다

_

7. 친구가 나에게 슬픈 사정을 얘기하면서 울 때 나는?
1 덩달아 눈물이 고인다
- 갑자기 눈물을..! 울지 말고 이야기해 봐(휴지를 건네준다)

_

8. 친구가 요즘 계속 악몽을 꿔서 힘들다고 얘기할 때 나는?
- 헐,, 악몽 꾸면 힘든데 ㅜㅜㅜ 요즘 계속 그러는 거야?
- 무슨 악몽을 꾸는데? 엎드려서 자면 악몽 꾼다던데 잠자리 때문은 아니야?

_

9.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멤버가 탈퇴한다고 슬퍼하는 친구에게 나는?
- ㅠㅠㅠㅠㅠ안돼에에에에
- 근데 어떻게 떠난다는데 보내줘야지..

_

10. 대청소를 하자!라고 마음먹은 뒤 나는?
- 청소는 물론 방 가구 구조변경까지 생각함
- 책상 정리만 하다가 힘들어서 누움

_

11. 하루 일과를 계획대로 마쳤을 때 나는?
- 아~ 뿌듯해 내일은 뭐 해야지(바로 내일 계획)
- 뿌듯한데 지친다.. 내일은 평소처럼 살자

_

12. 병원 대기시간이 예상보다 길어질 때 나는?
- 다음 스케줄 생각하면서 초조해진다
- 별생각 없이 기다리다 그때 가서 생각한다

 

_

저의 결과는(?)
CYNICAL 시니컬이 나왔습니다.

GOOD
GENEROUS
HARDWORKING

BAD
UNDERSTANDING
FRIENDLY

_

■그래픽 디자인 성격 테스트 mbti


ENFP FRIENDLY 프렌들리
ENFJ GEnEROUS 제너러스
ESTP BRAVE 브레이브
ESTJ HARDWORKING 하드워킹
ESFP CHEERFUL 치어풀
ESFJ HONEST 어니스트
ENTP SASSY 사씨
ENTJ CONFIDENT 컨피던트

INFP UNDERSTANDING 언더스탠딩
INFJ POLITE 폴리트
ISTP CYNICAL 시니컬
ISTJ PUNCTUAL 펀슈얼
ISFP LISSOME 리썸
ISFJ THOUGHTFUL 쏘우트풀
INTP EASYGOING 이지고잉
INTJ SERIOUS 시리어스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그래픽 디자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