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눈사람 성격 테스트 (전체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2. 2.
반응형


펄펄 눈이 내리는 겨울이면 하나쯤 만들어 봐야 하는 눈사람!

나는 어떤 눈사람일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눈사람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눈사람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눈사람을 만들 때
- 혼자 구석에서 예술혼을 발휘한다
- 친구들과 다함께 공동 작품을 완성한다

_

2. 혼자 길가에 서 있는 눈사람을 본다면?
- 여유로워 보이네! 사진을 찍는다
- 외롭겠다...! 친구 눈사람을 만들어 준다

_

3. 내가 만든 눈사람을 아무도 안 건드렸으면 좋겠다! 이 때 나는?
- 눈사람을 나만 아는 장소에 숨겨둔다
- 눈사람을 엄청 멋지게 만든다

_

4. '눈사람'하면 생각나는 것은?
- 목도리를 한 눈사람의 이미지가 떠오른다
- 이번 겨울엔 눈사람 만들 수 있으려나..?

_

5. 어제까지만 해도 있던 눈사람이 녹아 있다! 이 때 드는 생각은?
-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 날씨가 그렇게 덥나...? 누가 물 부은 거 아냐?!

_

6. 내가 눈사람을 만들 때 집중하는 포인트는?
- 감각적이고 구체적인 디테일
- 창의적이고 독특한 디자인

_

7. 내가 눈사람을 만들 때 좋아하는 것은?
- 완성된 예쁜 눈사람 자체!
- 눈사람을 만들 때의 감정과 분위기

_

8. 둘 중 내가 더 만들어보고 싶은 눈사람은?
- 정말 이상적이고 완벽한 눈사람
- 역동적인 포즈의 웃긴 눈사람

_

9. 친구가 나에게 눈사람을 선물해줬다! 나의 반응은?
- (금방 녹을텐데...) 고... 고마워....!ㅎㅎ
- 너무 귀엽다!! 내가 냉동실에 넣어둘게!!

_

10. 내가 눈사람을 만들 때 참고하는 것은?
- SNS에서 본 예쁜 눈사람 사진
- 딱히 참고하는 것 없이 기분따라 만든다

_

11. 눈사람을 만들 때 내가 머리와 몸통을 만드는 법은?
- 몸통과 머리의 비율을 계산해서 눈덩이를 만든다
- 눈덩이 두 개를 만들고 더 큰 쪽을 몸통으로 한다

_

12. 나는 눈사람을 만들기 전, 일주일 간의 날씨를 미리 확인한 적이
- 있다
- 없다

 

_

저의 결과는(?)
솜으로 만든 눈사람이 나왔습니다.

“이건 눈사람인가 솜사람인가"

당신은 몽실몽실한 솜으로 만든 눈사람!

당신은 아늑한 집을 좋아하는 집순이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손재주도 좋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서, 집에서 가만히 있지 않죠.

이런 당신이 눈사람이 된다면 집에서 만들어낸 솜으로 만든 눈사람이 된답니다.

남들과 구별되는 걸 좋아해서, 본인이 솜이라는 걸 알게 돼도 오히려 기뻐하는 편이에요.

잘 맞는 눈사람
쌍둥이 눈사람
옆으로 누운 눈사람

안 맞는 눈사람
동그란 눈사람
대두 눈사람

_

■눈사람 성격 테스트 mbti


ESTP 옆으로 누운 눈사람
ESTJ 100일 산 눈사람
ESFP 금목걸이 한 눈사람
ESFJ 쌍둥이 눈사람
ENTP 대두 눈사람
ENTJ 짱 큰 눈사람
ENFP 윤기 나는 눈사람
ENFJ 번화가 한복판 눈사람

ISTP 대충 만든 눈사람
ISTJ 녹지 않는 눈사람
ISFP 솜으로 만든 눈사람
ISFJ 시골 어귀 눈사람
INTP 혼자 있는 눈사람
INTJ 츤데레 눈사람
INFP 미니미 눈사람
INFJ 동그란 눈사람

_

같이 해봐요


눈사람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