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평점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정리)

by 딩도 2024. 2. 3.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다양한 재밌는게 올라오는 사이트에서 나의 성격을 평점으로 매겨볼수있는 ‘성격 평점 테스트’가 등장했는데 재밌는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성격 평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겼다. 이때 나는?
- 궁금한 점을 전화로 바로 물어보는 것을 선호한다.
- 할 말을 정리해서 고객센터 글을 남기는 것을 선호한다.

_

2. 나의 에너지의 방향은?
- 사람들은 유튜브나 OTT 안에서만 구경해야 에너지가 충전된다.
- 카페 창밖으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기만 해도 충전되는 경우가 있다.

_

3.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스스로가 느끼는 나는?
- 시간이 지날수록 눈빛이 점점 흐려지는 나 자신을 발견한다.
-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신난 게 느껴지는 나 자신을 발견한다.

_

4. 어떤 상황에 대한 상상을 해보라고 했을 때 나는?
- 작은 틀에서 큰 틀이 되어 일어나지도 않을 상상에 대비하는 생각까지 한다.
- 큰 틀을 안에서만 상상하고 그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_

5. 상대방에게 내가 더 많이 하는 말은?
- 문득 생각난 건데
- 갑자기?

_

6. “넌 내일 죽어”라는 질문에 나는?
- ‘죽으면? 그럼 난.. 이제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거지?’라고 생각한다.
- ‘죽으면 죽는구나.. 그렇구나’라고 생각한다.

_

7.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은?
-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는 해결 능력
- 타인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기분이 안 좋을 때 빠르게 알아차리고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능력

_

8. 친구가 처음 가게 된 곳에서 길을 잃었다. 이때 내가 하는 말은?
- 그럼 빨리 앱 켜서 위치가 어딘지부터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
- 지금 그래서 어디야? 괜찮은 거지?

_

9. 약속시간 늦은 것에 대해 조금 더 우선적으로 생각되는 부분은?
- 기다리다 화난 내 감정과 미안하다고 하면서 달래주는 게 더 중요하다.
- 늦어도 왜 늦었는지 논리적으로 납득시키는 게 더 중요하다.

_

10. 영화 보고 난 후 저녁을 먹을 예정이었지만 친구가 배가 고프다며 핫도그를 먹으면서 영화관람하자는 친구에게 나는?
- 약간 출출한 것 같으니 핫도그와 어울리는 다른 메뉴도 사서 같이 먹는다.
- 일정이 틀어져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빠른 플랜 B를 생각해서 결정을 내린다.

_

11. 내가 더 선호하는 삶은?
- 질서 있는 삶을 선호한다.
- 융통성 있는 삶을 선호한다.

_

12. 나에게 좀 더 가까운 것은?
- 요 정도까지 일 처리하고 청소하면 되는데.. 근데 뭐 먹고 싶네.. 아 저녁거리는 일단 그때 가서 정해야지!
- 오늘 계획한 대로 일 처리하고 청소까지 끝냈다! 이제 저녁거리 사러 나가야겠다!

 

_

저의 결과는(?)
무해한 평점이 나왔습니다.

BEST Review
심플한 평점
막을 수 없는 평점

WORST Review
신비로운 평점
헌신적인 평점

_

■성격 평점 테스트 mbti


둥글둥글한 평점 ESFJ
심플한 평점 ESFP
타오르는 평점 ESTJ
막을 수 없는 평점 ESTP
헌신적인 평점 ENFJ
자유로운 평점 ENFP
화끈한 평점 ENTJ
아이러니한 평점 ENTP

무해한 평점 ISFJ
잔잔한 평점 ISFP
계획적인 평점 ISTJ
흐린 눈의 평점 ISTP
신비로운 평점 INFJ
말랑한 평점 INFP
츤데레 평점 INTJ
무신경한 평점 IN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성격 평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