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결과 공개)

by 딩도 2024. 2. 3.
반응형


테스트잇이라는 다양한 테스트가 올라오는 재밌는 사이트에서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과제 제출 날짜가 정해지면 나는?
- 여유롭게 쉬다가 기한 임박해야 시작함
- 여유롭게 미리 해둬야 마음이 편함

_

2. 내가 가진 특별한 능력은?
- 생각을 멈출 수 있는 능력
- 생각에 생각을 계속 잇는 능력

_

3. 길을 걷다 넘어진 나를 보고 친구가 깔낄대고 웃을 때
- 아픈데 웃기만 하니까 서운함
- 아프긴 한데 나도 내가 넘어진 게 웃김

_

4. 동물원에 갔는데 우리 안에 원숭이가 사람들을 등지고 벽만 보고 있을 때
- 너무 슬프고 동물원에 온 게 미안해진다
- 스트레스 많이 받나 보다 안타깝네

_

5. 내가 더 가까운 쪽은?
- 사람들과 함께면 언제나 재밌어
- 혼자 있으면 언제나 즐거워

_

6. 내가 만약 가수가 된다면?
- 노래하면서 춤추려면 힘들겠지?
- 그룹으로 할까 솔로로 할까 고민된다

_

7. 일정을 다 짜서 여행을 하는데 의도치 않게 계속 일정이 변경된다
- 이런 게 여행의 묘미 아니겠어?
- 제발 계획대로 좀 됐으면^^...

_

8. 회사에서 실수했는데 상사가 말을 너무 심하게 해라고 친구가 카톡을 했을 때 나는
-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상사 너무하네--
- 상사가 뭐라는데? 무슨 실수했어?

_

9. 친구와 재밌게 놀고 들어가는 길 지금 내 머릿속은?
- 재밌었다 더 놀고 싶어!
- 빨리 집 가서 충전하자

_

10. 겨울에 앙상한 나무가 펼쳐진 길을 걸을 때 드는 생각은?
- 나무를 보니 진짜 겨울 같네
- 봄에 꽃이 핀 나무를 상상해 본다

_

11. 나의 에너지 충전 방법은?
- 좋아하는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놀기
- 좋아하는 내 공간에서 혼자 쉬기

_

12. 나의 청소 스타일은?
- 그냥 치우고 싶은 곳부터
- 나만의 청소 순서가 있음

 

_

저의 결과는(?)
PRIZE가 나왔습니다.

최고의 관계
ENTER / CLEAR

최악의 관계
WATER / FOCUS

_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mbti


ENFP STORM 스톰
ENFJ TEACH 티치
ESTP CLEAR 클리어
ESTJ COVER 커버
ESFP ENTER 엔터
ESFJ WATER 워터
ENTP PRIDE 프라이드
ENTJ PLANE 플레인

INFP SPACE 스페이스
INFJ LEVEL 레벨
ISTP WHITE 화이트
ISTJ SCENE 씬
ISFP EVERY 에브리
ISFJ FOCUS 포커스
INTP STAGE 스테이지
INTJ PRIZE 프라이즈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프로젝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