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챌린지 성향 테스트 (전체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2. 3.
반응형


요즘 트렌드를 보려면 챌린지를 봐라!

유행하는 수많은 챌린지 중, 나의 성향과 잘 맞는 챌린지는 무엇일지 알아볼수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챌린지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챌린지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내가 더 선호하는 챌린지는?
- 혼자 즐길 수 있는 챌린지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챌린지

_

2.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나! 촬영 장소는?
- 무조건 집!
- 사람들이 많은 광장!

_

3. 당신이 생각하는 챌린지 하기 좋은 분위기는?
-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 활기차고 시끄러운 분위기

_

4. 둘 중 더 재밌다고 생각하는 챌린지는?
- 특이한 옷 입고 걸어다니면 10만원!
- 내가 생각하는 나무 그려보기!

_

5. 내가 챌린지를 한다면, 해볼만한 챌린지는?
- 현실적으로 가능한 챌린지
- 창의성이 필요한 챌린지

_

6. 친구가 챌린지에 도전하는 릴스를 찍어 릴스 스타가 되고 싶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그게 될 리가... 없지 않나....?
- 응원할게!! 나도 같이 찍을까?!

_

7. 내가 챌린지를 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
- 습관을 교정하거나 루틴을 만들고 싶어서
- 친구들과 놀 때 재미를 위해

_

8. 친구와 댄스 챌린지 영상을 찍기로 했는데, 당일에 친구가 약속 장소에 나오지 않는다! 이 때 나는?
- 친구에게 왜 나오지 않냐고 물어본다
-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돼서 찾아가 본다

_

9. 도전하기로 한 챌린지를 무사히 끝냈다! 이 때 내가 느끼는 감정은 뭘까?
- 성취감, 목표 달성에 대한 자부심
-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며 느끼는 즐거움

_

10. 갓생 챌린지를 시작한 나! 가장 먼저 할 것은?
-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 영상 찾아보기
- 일주일치 계획 미리 세워두기

_

11. 갓생 챌린지 중인데, 계획과는 다르게 일정이 흘러간다..! 이 때 나는?
- 그럴 수도 있지~ 하며 유연하게 변경한다
- 어떡하지...? 하며 당황한다

_

12. 둘 중 더 하고 싶지 않은 챌린지는?
- 급박하게 목표를 향해 달려가야 하는 챌린지
- 갑자기 길거리에서 참여자를 모집하는 챌린지

 

_

저의 결과는(?)
걸음 수 챌린지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얼마나 걸었나? 걸음 수 챌린지!

당신은 평소 체계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일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부분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고 싶어하죠.

어떤 일을 하든 목표를 정해 놓고 행동하기 때문에 자기 관리도 철저한 편이랍니다.

이런 당신은 매일 목표 걸음 수를 정해 놓고 목표 걸음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걸음 수 챌린지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성취감과 일상을 관리한다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잘 맞는 챌린지
댄스 챌린지 & 아이스버킷 챌린지

안 맞는 챌린지
공부 챌린지 & 먹방 챌린지

_

■챌린지 성향 테스트 mbti


ESTP 아이스버킷 챌린지
ESTJ 인사 챌린지
ESFP 댄스 챌린지
ESFJ 기부 챌린지
ENTP 블로그 챌린지
ENTJ GRWM 챌린지
ENFP 스탬프 투어 챌린지
ENFJ 먹방 챌린지

ISTP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ISTJ 걸음 수 챌린지
ISFP 길 따라 걷기 챌린지
ISFJ 노래 부르기 챌린지
INTP 해시태그 챌린지
INTJ 갓생 챌린지
INFP 오운완 챌린지
INFJ 공부 챌린지

_

같이 해봐요


챌린지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