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미스터리 저택 탈출 테스트

by 딩도 2024. 2. 4.
반응형


과연 내가 미스터리 저택에 들어간다면 “미스터리 저택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를 알아보는 미스터리 저택 탈출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미스터리 저택 탈출 테스트

 

나는 괴담 동아리의 부원 토끼.

괴담을 믿는 우리는 본명을 밝히지 않고 동물 이름으로 서로를 부른다.

이번에는 동아리원들과 함께 괴이한 현상으로 유명한 B저택으로 탐사를 떠나게 되는데...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

테스트는 이렇게 시뮬레이션 방식으로 나옵니다.

생각하고 원하는 답이 나오면 클릭해서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괴담의 비밀 수호자가 나왔습니다.

저는 저택 탈출 성공으로 나오네요

저택의 수칙을 꽤 잘 지킨 당신, 저택의 관리자가 너 그럽게도 당신을 놓아주기로 했어요.

하지만 쉿, 방 심은 금물! 저택에서 탈출했어도, 저택에 대한 비밀 은 꼭 지켜야 해요.

저택의 눈은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지켜볼 테니까요...

저택의 심판은 언제든 다가올 수 있어요.

언제든 관리자가 당신을 부른다면, 관리자를 도와주어야 한다는 것도 명심하세요.

_

같이 해봐요


미스터리 저택 탈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