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임산부에게 친환경 농산물을 공급하고 농가의 판로 개척을 돕는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을 이용할 2300명의 임산부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용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 대상은 신청일 기준 임신한 상태이거나 2023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임산부입니다.
*단, 보건복지부의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 사업(영양플러스)의 지원을 받는 임산부는 대상에서 제외
대상자로 선정되면 연 16회에 걸쳐(월 4회 이내) 48만원 상당의 친환경 인증 농•축산물과 유기 가공식품 등이 든 꾸러미(1회당 3만~12만원 이하)를 지원받게 됩니다.
*총금액의 20%인 9만 6000원은 이용자가 부담
용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신청은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임산부친환경농산물쇼핑몰 ‘에코이몰(www.ecoemall.com)’에서 하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용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신청 시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임신이나 출산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임신확인서, 산모 수첩, 출생증명서)를 제출하면 되는데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시면 됩니다.
_
마지막으로 용인시 관계자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친환경 농산물로 임산부들이 균형 잡힌 영양 관리를 하도록 꾸러미를 지원하는 만큼 많은 분이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본 설명은 용인특례시 홈페이지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