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오늘 밤 내가 꿈에서 만날 이상형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4. 2. 18.
반응형


오늘 밤 내가 꿈에서 만날 이상형은 누구일까?

헌신적인 인어공주 스타일? 든든한 키다리아저씨 스타일?

포근한 침대에 누워서 하기 좋은 푸망에서 나온 ‘오늘 밤 내가 꿈에서 만날 이상형 찾기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당신이 만나고 싶은 이상형의 성별은? 선택에 따라, 오늘 밤 내가 꿈 속에서 만날 최적의 이상형을 알 수 있을 거예요.
- 남
- 여

_

2. 꿀잠 자러 침실로 들어온 당신. 당신의 눈에 보이는 침대는 어느 쪽에?
- 아침 햇살이 똑똑 노크하는 창문쪽
- 바깥 소리와 최대한 멀리 떨어진 방문쪽

_

3. 둘 중에 고를 수 있다면 오늘 당신이 누워서 잘 침대는
- 이리저리 뒹굴 수 있는 넉넉한 퀸 사이즈
- 혼자 자기 딱 좋은 아늑한 슈퍼 싱글

_

4. 침대에 편안히 누운 당신. 눈을 감고 떠올릴 생각은
- 오늘 있었던 일 머릿속으로 정리하기
- 흘러가는대로 이런저런 공상하기

_

5. 나는 순조롭게 빨리 잠들기 위한 잠들기 전 루틴이
- 정해져 있다
- 그런 건 없다

_

6. 잠들기 전, 당신을 더 기분 좋게 만드는 생각은
- 꿈속에선 또 무슨 새로운 인연이 생길까
- 할 일을 전부 끝마치고 잠들어서 행복해

_

7. 이제 잠들면 꿈 속에서 이상형을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는데...
- 만나면 무슨 얘기부터 할지 상상해본다
- 그 말이 진짜일까? 곱씹어 생각해본다

_

8. 매트리스가 푹신해서 금방 잠들었다. 눈을 뜬 당신을 깨우는 목소리는
- 무심한 듯 다정한 톤으로 "괜찮으세요? 여기 어딘지 알겠어요?"
- 걱정이 묻어나는 따뜻한 톤으로 "정신이 들어요? 오느라 고생했죠."

_

9. 눈이 마주친 순간, 나를 바라보는 이상형의 얼굴은
- 상상한 그대로라 마음이 설렌다
- 상상과는 거리가 있지만 설렌다

_

10. 잠깐 같이 걷자는 이상형의 제안을 수락한 당신. 당신도 묻고 싶은 것이 있다면
- 오늘 하루 힘든 일은 없었어요?
- 오늘 하루 뭘 하면서 보냈어요?

_

11. 침대만큼이나 포근하고 안락한 대답하는 목소리. 꿈이라도 첫눈에 반할 것 같다... 이럴 때 드는 생각은
- 헤어지기 싫다.깨어나고 싶지 않아..
- 좋은 건 좋은 거지만 그래봤자 꿈이지 뭐

_

12. 걷다 보니, 이제 벌써 헤어질 시간이라는데... 꿈에서 깨어나기 직전 당신이 건넬 말은
-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기약한다
-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을 내뱉는다

_

저의 결과는(?)
세심한 키다리아저씨st가 나왔습니다.
"잠이 안 오는 밤에는 내가 당신에게 갈게요"

• 당신이 꿈에서 만난 이상형은 세심한 키다리아저씨st의 사람이에요.

• 편견 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바라볼 줄 아는 당신.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 도전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이런 예측불가 통통 튀는 모습들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과 잘 맞아요.

• 솔직담백한 성격. 애매한 태도는 답답해서 못 견뎌요. 밀당같은 거 전혀 설레지 않아요. 오히려 밤마다 잠 못들고 고민에 빠져버리는 걸요.

•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고 해도 서로의 퍼스널 스페이스는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바쁜 하루를 보내고 난 뒤, 푹신한 침대 위에서 보내는 시간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니까요.

• 자신의 마음이 이끄는대로 움직이는 사람. 아무리 날 좋아해줘도 내가 좋아하지 않으면 소용 없어요. 그래서인지 세심하게 나에게 맞춰주고, 배울 점이 많은 사람에게 끌리는 경우가 꽤 있어요.

_

같이 해봐요


오늘 밤 내가 꿈에서 만날 이상형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