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방학 유형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공개)

by 딩도 2024. 2. 18.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학이 다가오면 누구나 신나기 마련 입니다.

여행을 가고, 늦잠을 자는 등 방학을 즐기는 방법은 제각각이죠!

나는 방학을 어떻게 보낼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방학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방학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방학'하면 떠오르는 것은?
- 여름방학, 겨울방학
- 방학 때 만들었던 추억들이 떠오른다

_

2. 나는 방학 계획을 지킨 적이
- 있다
- 없다

_

3. 친구가 방학 중에 같이 여행을 가자고 한다! 이 때 나는?
- 좋긴 한데.. 길게는 못 갈 것 같아!
- 이왕 갈 거면 해외로 가자!!

_

4. 친구와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처음 보는 친구도 온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미리 얘기해주지...! 당황한다
- 사람 많으면 좋지!! 재밌겠다!

_

5. 방학 숙제가 너무 많다! 이 때 나는?
- 방학 동안 꾸준히 한다
- 개학 직전 몰아서 한다

_

6. 내가 친구들을 더 많이 만나는 때는?
- 학기 중
- 방학 중

_

7. 나는 방학 계획을 세울 때,
- 내가 실현 가능할 것 같은 계획만 세운다
- 어차피 혼자 세우는 계획인데 장황하게 세워본다

_

8. 친구가 방학 때 다이어트로 10kg를 뺐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오 대단한데?? 어떻게 뺐어?
- 헉 엄청 고생했겠다!! 안 힘들었어?

_

9. 부모님께서 방학 계획표대로 생활하라고 하셨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계획대로 사는 게 좋긴 하지...!
- 왜 그래야 하지...? 계획대로 안 살 수도 있지!

_

10. 나는 긴 방학 동안
- 자기계발을 하고 싶다
- 최대한 놀거나 쉬고 싶다

_

11. 나는 방학 때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 세우는 편이다
- 세우지 않는 편이다

_

12. 학교 일정 때문에 방학이 일주일 짧아진다고 한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방학이 짧아지는 건 아쉽지만.. 일정이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 헐 왜...? 어째서....? 내 방학 돌려내...!!!

 

_

저의 결과는(?)
연애하기가 나왔습니다.

"나에게 봄이 찾아 왔어.."

당신의 방학 유형은 연애하기!

당신은 아주 긍정적인 성격이고 고민이 생겨도 친구들에게 털어놓으며 풀어버리는 편이에요.

평소 무계획으로 살기 때문에 방학에 뭘 할지 따로 계획을 세우진 않지만, 워낙 사람을 좋아해서 방학 동안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 다니죠.

그러다 보니 여러 모임에 참여하게 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연애까지 하게 돼요.

갑자기 시작된 당신의 연애에 친구들은 당황하기도 하지만, 행복하면 된 거라고 생각해요.

잘 맞는 방학 유형
봉사 100시간 달성 & 계획표대로 살기

안 맞는 방학 유형
침대와 한 몸되기& 집밖에 안나가기

_

■방학 유형 테스트 mbti


ESTP 해외여행 가기
ESTJ 다이어트 성공하기
ESFP 대외 활동 하기
ESFJ 술 약속 잡기
ENTP 취미 도전하기
ENTJ 공모전 마스터하기
ENFP 연애하기
ENFJ 친구랑 놀기

ISTP 집 밖에 안 나가기
ISTJ 자격증 마스터하기
ISFP 침대와 한 몸 되기
ISFJ 알바하며 돈 벌기
INTP 드라마 정주행하기
INTJ 계획표대로 살기
INFP 블로그 시작하기
INFJ 봉사 100시간 달성

_

같이 해봐요


방학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