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 (mbti 모든 유형 결과 안내)

by 딩도 2024. 2. 18.
반응형


테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서 나의 퍼스널 컬러 성격을 알아볼수 있는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모든 결과에 대한 mbti 유형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_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일을 시작해야 하는 나 이중에 나와 가까운 쪽은?
- 세부적인 목표를 체계적으로 세움
- 유연하게 끌리는 대로 진행

_

2.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 빨리 친해지는 편이다
-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편이다

_

3. 회사에서 한 명을 해고해야 한다면 어떤 사람을 해고할 것인가?
- 일을 너무 잘하는데 성격이 안 맞아서 나랑 여러 번 부딪힌 직원
- 일은 잘 못하는데 나를 잘 따르고 성품이 바른 직원

_

4. 나의 시간관리 방법은?
- 상황에 따라 시간을 바꾸는 걸 좋아함
- 정확한 시간에 딱 하는 걸 좋아함

_

5. 미래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
- 내 가능성을 보고 큰 그림을 그림

_

6. 퇴근하고 친한 사람과 모이는 것은
- 피곤하지만 모여서 노는건 좋음
- 퇴근했으니 집에 가서 쉬고 싶음

_

7. 의사결정을 할 때 내가 중요하게 보는 것은?
- 개인적인 가치와 감정
- 데이터를 기반한 객관적인 사실

_

8. 숙제나 일을 처리할 때 나의 방식은?
- 마감기한에 쫓겨가면서 처리
- 계획을 세워서 일정에 맞게 처리

_

9. 선배가 하던 프로젝트를 넘겨받았다 나는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 안정적으로 선배가 하던 대로 한다
- 트렌드에 맞게 나만의 스타일을 추가한다

_

10.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중에 나는?
- 대화 자체를 즐겨서 어느 대화든 괜찮음
- 내 관심사에 대한 대화만 좋음

_

11.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나의 반응은?
- 일단 스트레스 받는 감정을 표출해야 함
- 스트레스 받게 하는 문제 해결에 집중함

_

12. 당장 하고 싶은 게 생겼을 때 나는?
- 하고 싶은 건 해야 해서 충동적으로 시작
- 아무리 하고 싶어도 신중하게 고민함

 

_

저의 결과는(?)
#e63e4f가 나왔습니다.

나의 베스트 컬러
#gfd8f9
#a9ebd5

나의 워스트 컬러
#faee9d
#81b2ff

_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 mbti


ENTP #d6c7b9
ENTJ #b3eaa6
ESTP #a9ebd6
ESTJ #ffbf96
ESFP #9fd8f9
ESFJ #faee9d
ENFP #d4f29c
ENFJ #f99fae

INTP #3f3f3f
INTJ #e63e4f
ISTP #48518f
ISTJ #9d9c97
ISFP #fff06d
ISFJ #81b2ff
INFP #ec96ef
INFJ #ccb1de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퍼스널 컬러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