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여행 캐릭터 찾기 테스트

by 딩도 2024. 2. 19.
반응형


나는 여행할 때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doorip과 함께 나의 여행 성향을 파악해 보는 ‘나의 여행 캐릭터 찾기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나의 여행 캐릭터 찾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음식점 사장님으로부터 갑자기 개구리 요리를 추천받는다면?
- 굳이 도전하지 않고 먹으려던 메뉴 주문하기
- 한국에는 먹기 어려우니 당장 주문하기

_

2. 해외에서 만난 한국인들이 함께 여행하자 제안하면?
- 새 친구들과 친해질 기회이니 찬성하기
- 그래도 친구들과 하는 게 편하니 거절하기

_

3. 박물관 관람 시간 때문에 서둘러야 하는 상황, 갑자기 친구들이 옷 가게를 구경하자 하면?
- 얼른 박물관에 가야 한다며 거절하기
- 너무 좋다고 생각하며 같이 가게 들어가기

 

_

저의 결과는(?)
당신의 여행 캐릭터는 모험을 즐기는 별별잉이 나왔습니다.

이런점이 좋아요
• 호기심과 도전 정신이 강해 친구를 새로운 경험으로 이끌어요
• 함께하는 친구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노력해요
• 구체적인 일정은 없지만 찾아 놓은 장소, 후보들이 많아요

이런점은 주의해줘요
• 하고 싶은 일과 하고 싶지 않은 일이 명확해요
• 남들이 다 하는 건 재미없게 느껴요
• 말을 하지는 않지만 속으로 많은 것들을 생각 중이에요

이런걸 잘해요
• 빠른 상황 판단 및 해결 방안 제시하기
• 사람들이 모르는 숨은 맛집과 관광지 찾기
• 현지인에게 질문, 도움 요청하기

_

같이 해봐요


나의 여행 캐릭터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