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파스타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4. 2. 22.
반응형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분위기 내기 딱 좋은 파스타!

내 성격과 닮은 파스타는 무엇일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파스타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파스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과 파스타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이 때 나의 역할은?
- 주도적으로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하는 역할
- 친구들의 의견에 조용히 따라가는 역할

_

2. 내가 선호하는 파스타 식당의 분위기는?
-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
- 핫플 느낌 나는 북적북적한 분위기

_

3. 파스타 식당을 정했는데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 같다! 이 때 나는?
- 웨이팅 있으면 기다리지 뭐!
- 예약이 되는지 미리 확인해본다

_

4. 파스타 식당의 메뉴판을 볼 때 내가 눈 여겨 보는 것은?
- 메뉴 이름과 사진
- 메뉴에 들어간 재료와 영양성분

_

5. 내가 파스타를 고를 때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파스타의 식감과 향
- 매장의 시그니처 파스타

_

6. 파스타 식당에서 내가 주문할 파스타는?
- 무난한 파스타
- 처음 보는 파스타

_

7. 내가 주문한 파스타가 오늘 주문이 안 된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헉... 그럼 어쩔 수 없죠!
- 그래요? 왜요?

_

8. 파스타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레시피를 검색해보고 장부터 본다
- 대충 집에 있는 재료를 넣고 만든다

_

9. 내가 만들고 싶은 파스타의 재료가 구하기 힘든 재료라고 한다. 이 때 나는?
- 그 재료는 과감하게 빼고 만들어 본다
- 어떻게든 재료를 구하거나 메뉴를 바꾼다

_

10. 파스타가 정말 잘 만들어졌다! 자랑하고 싶은데.. 이 때 나는?
-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올린다
- 친구들에게 DM으로 사진을 보낸다

_

11. 친구가 내가 만든 파스타 사진을 보고 별로라고 했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너는 얼마나 잘 만들길래... 화가 난다
- 어떻게 그런 말을....! 상처 받는다

_

12. 파스타를 먹을 때 내가 하는 생각은?
- '맛있다' 또는 '맛이 없다'
- 재료는 어떤 게 들어갔을까?

 

_

저의 결과는(?)
알리오 올리오가 나왔습니다.

당신은 심플한 알리오 올리오!

당신은 주위에 본인의 감정 표현을 잘 하지 않는 개인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요.

자잘한 것들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일들을 잘 챙기죠.

그래서 인테리어든 음식이든 간결하고 미니멀한 걸 좋아해요.

알리오 올리오는 마늘과 페페론치노를 넣고 볶아 만든 파스타예요.

치즈나 크림 같은 다른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 심플하고 굉장히 간단하죠.

심플한 걸 좋아하는 당신에게 리오 올리오는 정말 잘 어울리는 파스타랍니다!

잘 맞는 파스타
바질 페스토 파스타
아라비아따

안 맞는 파스타
나폴리탄
푸타네스카

_

■파스타 성격 테스트 mbti


ESTP 볼로네제 파스타
ESTJ 안초비 파스타
ESFP 알프레도
ESFJ 뽀모도로
ENTP 아라비아따
ENTJ 봉골레
ENFP 바질 페스토 파스타
ENFJ 페스카토레

ISTP 푸타네스카
ISTJ 까르보나라
ISFP 나폴리탄
ISFJ 카쵸 에 페페
INTP 네로 파스타
INTJ 알리오 올리오
INFP 프루티 디 마레
INFJ 프리마베라

_

같이 해봐요


파스타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