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립스틱 연애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정리)

by 딩도 2024. 2. 24.
반응형


두근두근 소개팅 날, 어떤 립스틱을 바르고 갈까?

나의 연애 성향과 찰떡인 립스틱 색깔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립스틱 연애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립스틱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가 소개팅을 주선해 준다고 한다 나의 반응은?
- 잘생겼어? 뭐 하는 사람이야? 사진 보여줘 봐
- 나를 마음에 들어한대? 헉 나 드디어 연애하는 건가?

_

2. 사진을 봤는데 완전 내 이상형! 갑자기 가슴이 두근두근 떨리는데
- 미쳤다. 완전 내 스타일!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옷을 고른다
- 아이는 둘… 아니 셋? 머릿속으로 이미 자녀 계획을 세우고 있다

_

3. 드디어 소개팅 전 날, 잠에 들기 전 드는 생각은
- 사진이랑 실물이랑 똑같았으면 좋겠다 내일 있을 소개팅을 상상하며 잠든다
- 옷, 화장품, 미니 고데기... 내일 더 챙길 물건이 없나 고민한다

_

4. 드디어 소개팅 장소에 도착! 상대는 다행히 사진과 똑같이 생겼다
- "사진이랑 똑같이 생기셨네요 ㅎㅎ" 수줍게 말을 건다
- "완전 제 스타일처럼 생겨서 놀랐었어요!" 솔직하고 쾌활하게 대화를 이끈다

_

5. 나도 파스타를 먹고 싶은데, 상대도 파스타를 시켰다 나의 주문은?
- 피자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나도 먹고 싶었던 파스타 시켜야지
- 상대가 파스타를 시켰으니 균형을 위해 나는 피자 시켜야지

_

6. "어떤 데이트를 선호하세요?" 상대방이 묻는다
- 집 데이트, 영화 시청, 카페 투어 등 정적인 데이트를 좋아해요
- 운동, 여행, 일일체험, 스포츠 등 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해요

_

7. "저도 그런 데이트 좋아하는데!" 상대가 맞장구를 쳐준다
- 다행히 데이트 성향은 비슷하군 조건을 하나하나 맞춰나간다
- 심지어 이것도 잘 맞아? 이미 상대한테 푹 빠졌다

_

8. 과거 연애에 대해서 얘기하는데 상대의 전 연애 기간이 무려 5년이다!
- 오래 사귀는 타입인가 보네 괜찮은 사람인가 봐
- 5년? 기간이 긴데 미련이 남지 않았을까? 이 사람이랑 사귀어도 되는 건가?

_

9. 밥을 다 먹고 카페에 가는데 상대가 알아둔 카페가 문을 닫았다!
- 앗 어떡하죠? 주위에 연 데 있나 찾아 봅시다!
- 혹시 몰라서 다른 곳도 알아뒀었어요 플랜B로 생각해 뒀던 카페로 간다

_

10. 카페에 갔는데 안 친한 친구가 알바를 하고 있다! 생각지도 못한 만남, 나의 반응은?
- 헉, 안녕! 하하…! (네가 왜 여기서 나와) 어색한 웃음을 보이며 인사한다
- 야! 뭐야 오랜만이다! 이따 연락할게 자연스레 주문하고 밤에 반가웠다고 연락한다

_

11. "혹시 다음 주말에 뭐하세요?" 소개팅 후 집에 가는 길, 상대가 질문한다
- 아무 계획 없어요!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한다
- 뭐야 애프터 신청인가? 꺅 어떡해 쟤도 나 마음에 드나 봐

_

12. 다음 주 약속을 잡은 후 집에 온 나 잠들기 전 나의 행동은?
- 아까 만난 상대의 얼굴을 상상하며 수줍음에 발을 동동 구른다
- 다음 주말에는 어디 가고 뭘 할지 데이트코스를 찾아본다

 

_

저의 결과는(?)
핫핑크 립스틱이 나왔습니다.

"생기 넘치고 에너지 가득한 핫핑크 립스틱"

- 사랑에 빠지면 상대가 인생의 1순위가 돼요
- 상대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방법을 찾아요
- 사랑에 있어서 감정적으로 변할 때가 있어요
- 대화를 주도적으로 잘 이끌어요
- 상대가 팩폭을 하면 상처를 크게 받아요
- 서로에게 완벽한 연인이 되고자 해요

잘 맞는 립스틱
핑크 립스틱
퍼플 립스틱

안 맞는 립스틱
피치 립스틱
베이비핑크 립스틱

_

■립스틱 연애 테스트 mbti


ESTP 와인 립스틱
ESTJ 버건디 립스틱
ESFP 코랄핑크 립스틱
ESFJ 베이비핑크 립스틱
ENTP 레드 립스틱
ENTJ 베이지 립스틱
ENFP 오렌지 립스틱
ENFJ 핫핑크 립스틱

ISTP 피치 립스틱
ISTJ 브라운 립스틱
ISFP 퍼플 립스틱
ISFJ 레드오렌지 립스틱
INTP 코랄 립스틱
INTJ 누드 립스틱
INFP 핑크 립스틱
INFJ 코랄레드 립스틱

_

같이 해봐요


립스틱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