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직장인 점수 테스트

by 딩도 2024. 2. 29.
반응형


여러분들이 직장인이고 내가 상사일 때, 후배일 때, 동기일 때, 회사 입장에서는 어떤 직장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에서 나온 ‘직장인 점수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직장인 점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후배에게 일을 시켰는데 실수해서 내 할 일이 더 많아졌을 때
- 신입이니까 그럴 수 있지 이해하자
- 잘못한 건 알아야지 따끔하게 혼냄

_

2. 팀에 친하지 않은 후배가 있으면?
- 밥도 사주고 친하게 지내려고 노력한다
- 굳이 친해지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_

3. 먼저 밥 사달라고 다가오는 후배를 보면?
- 좋다
- 그냥 그렇다

_

4. 회사에 입사하고 첫 출근했을 때 내 마음은?
- 돈 벌어야 하니까 열심히 다니자
- 회사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자

_

5. 내가 승진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 연봉
- 명예

_

6. 좋은 기회로 승진 코스를 쭉쭉 밟게 된 나
- 점점 자리가 부담스러워지고 있음
- 좋아 이대로 사장까지 가는 거야

_

7. 같이 입사하게 된 동기들을 볼 때 나의 마음은?
- 뭔가 끈끈하고 더 정이 감
- 그냥 회사 동료

_

8. 옆 부서에서 동기가 혼나는 걸 볼 때
- 남 일 같지 않고 마음이 안 좋음
- 뭘 잘못했나 보네..

_

9. 일이 많이 남아 늦게까지 야근해야 한다는 동기
- 내가 도와줄게 있는지 물어본다
- 힘내라 하고 먼저 퇴근한다

_

10. 친해지고 싶은 상사가 있을 때
-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친해진다
-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는다

_

11. 나는 평소 상사들과
- 잘 지내는 편이다
- 어렵게 생각하는 편이다

_

12. 나는 상사와 함께 있을 때
- 스몰톡을 거는 편이다
- 먼저 말 걸면 대답하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상사일 때 A
후배일 때 A
동기일 때 A
회사 입장B

_

같이 해봐요


직장인 점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