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쇼윈도속 나의 이미지 테스트 (남들에게 나는 어떻게 보일까?)

by 딩도 2024. 3. 3.
반응형


사람들은 누구나 남들에게 나는 어떻게 보일지 이미지에 대해서 생각하기 마련인데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푸망에서 나온 ‘쇼윈도속 나의 이미지 테스트’가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쇼윈도속 나의 이미지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일이 첫 출근날이다. 잠들기 전 나의 행동은?
- 즐거운 마음을 안고 잠에 든다.
- 의상, 신발부터 첫인사, 자기소개까지 완벽 셋팅

_

2. 모처럼 커피한잔의 여유.. 일이 갑자기 몰려 들어왔다.
- 급한 일부터 빠르게 쳐내버린다
- 목록을 우선순위로 정리 후 하나씩 처리한다.

_

3. 퇴근 후 심테하고 있는데. [자료 확인 좀 해주세요] 라는 업무 연락이 왔다!
- 해줄 순 있지만, 미안함 1도없는 태도에 확 짜증난다.
- 해줄 순 있지만, 업무외 시간에 연락온게 짜증난다.

_

4. 친구가 뜬금없이 오다가 주웠다며 선물상자를 줬다.
- 내 생각이 나서? 우왕~~ 갬동!!
- 기깔나는 거였음 좋겠다.

_

5. 소개팅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났다.
- 이미 질문 살인마가 되었다.
- (.....) 심장소리가 들릴 것 만 같다.

_

6. 둘 중 한가지 상황만 선택 해야 한다면?
- 모두의 시선이 나에게 집중되고 기대하는 상황.
- 고요 그 잡채, 대화 한마디 없는 상황.

_

7. 친구가 고민 상담을 요청해왔다
- 도움이 될만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찾아본다.
- 천천히 리액션을 하며 고민을 들어준다.

_

8. 친구들과 휴양지로 여행을 가기로 했다.
- 들뜬 마음으로 일상 생활 중
- D-50부터 동선 정리 중

_

9. 식당에서 초딩때 친구를 만났다.
- 바아로 같은 테이블 착석! 스몰토크 시전.
- 머쓱타드;; 못(안)본척하고 다른 테이블에 앉는다.

 

_

저의 결과는(?)
트민녀가 나왔습니다.

• 무인도에 가도 2시간이면 적응이 끝나는 당신은 트민녀로 보일 거예요.

• 새로운 것들을 접하는 것을 좋아하고 생각대로 되지 않아도 크게 신경 쓰지 않아 많은 것들을 시도하는 편이에요.

• 옆자리 동료가 고거전 소배압이라도 금방 베프가 될거에요.

• 허겁지겁 일어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일 풀세팅! 한 번도 같은 옷을 입고 온 적이 없답니다.

• 팔로워 수 1,235,321,354K, 공답요청 질문을 많이 받아요.

잘맞는 쇼윈도
신비주의

안맞는 쇼윈도
천재 재질

_

같이 해봐요


쇼윈도속 나의 이미지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