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안주 성격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정리)

by 딩도 2024. 3. 5.
반응형


술자리를 책임지는, 메인이 되는 안주중에서 나의 성격과 잘 맞는 안주는 무엇인지 알아볼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안주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안주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술을 마시러 갈 때 내가 고려하는 것은?
- 가게의 음식 사진이나 메뉴 설명
- 가게의 인테리어와 분위기

_

2. 오늘은 불금! 술이 땡긴다. 이 때 나는?
- 집에서 혼술을 하며 힐링한다
-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진다

_

3.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왔다! 안주 메뉴를 골라야 하는데, 이 때 나는?
- 친구들이 좋아하는 안주로 고른다
- 내가 좋아하는 안주를 먹자고 설득한다

_

4. 오늘은 먹어보지 않은 안주가 땡긴다. 이 때 나는?
- 인터넷에 안주 이름을 검색해본다
- 친구들에게 추천 받은 안주를 고른다

_

5. 내가 안주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는?
- 맛과 가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 독특하거나 처음 보는 안주를 고르는 편이다

_

6. 나는 안주를 고를 때 영양성분이나 칼로리를
- 신경쓰는 편이다
- 신경쓰지 않는 편이다

_

7. 안주만의 감성이 있다면, 그건 무엇일까?
- 포차 감성,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 분위기
- 안주에 어떤 감성이 있지....?

_

8. 친구 둘이서 안주를 고르다가 싸우고 있다! 이 때 나는?
- 괜찮아...? 둘 다 기분이 안 좋은가 봐...
- 그냥 둘 다 시켜...! 뭘 이런 걸로 싸우고 그래...

_

9. 유명한 술집에 왔다! 이 때 내가 고를 안주는?
- 그 날 내가 먹고 싶은 안주!
- 그 가게의 시그니처 안주!

_

10. 친구와 둘이서 안주로 치즈스틱을 주문했는데, 5개가 나왔다! 이 때 나는?
- 갯수 신경 쓰지 않고 먹는다
- 우리 그럼 하나는 반으로 나누자!

_

11. 연말이라 약속이 많이 잡힌다. 이 때 나는?
- 일단 잡히는 약속은 다 나간다
- 쓸 수 있는 유흥비를 고려해서 약속을 잡는다

_

12. 오늘은 내가 안주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실패할 수 없는 재료로 맛있는 안주를 만든다
- 나만의 조합법으로 독특한 안주를 만든다

 

_

저의 결과는(?)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안주의 정석 삼겹살! 삼겹살은 회식 메뉴 하면 바로 떠오르는, 정석과도 같은 안주예요.

당신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사람들을 압도하는 분위기가 있어요.

그래서 어딜 가나 리더의 역할을 자주 맡고, 또 잘 하는 편이에요.

현실적이고 논리적이라 맡은 일도 척척 해내고, 책임감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회사에서 인정을 받고, 어쩔 수 없이 워커홀릭이 되어 버려요.

이렇게 일잘러인 당신에게는 회식하면 떠오르는 메뉴인 삼겹살이 잘 어울린답니다.

잘 맞는 안주
감자튀김, 과자

안 맞는 안주
계란말이, 짬뽕탕

_

■안주 성격 테스트 mbti


ESTP 짬뽕탕
ESTJ 김치전
ESFP 해장국
ESFJ 계란말이
ENTP 돼지껍데기
ENTJ 삼겹살
ENFP 화재
ENFJ 오뎅탕

ISTP 마른 안주
ISTJ 곱창
ISFP 떡볶이
ISFJ 빈대떡
INTP 과자
INTJ 회
INFP 감자튀김
INFJ 치킨

_

같이 해봐요


안주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