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기념일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3. 6.
반응형


연인과의 특별한 날, 기념일!

내가 연애를 한다면 이 기념일을 어떻게 챙길지 테스트봄에서 나온 ‘기념일 연애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기념일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기념일에 대한 나의 생각은?
- 한 번 뿐인 소중한 날이라고 생각한다
- 큰 의미를 두지 않는 편이다

_

2. 내가 연인에게 이벤트를 해줄 장소는?
- 분위기 있는 야외
- 둘만 있을 수 있는 실내

_

3. 이벤트를 위해 준비할 일이 너무 많다! 이 때 나는?
- 아침 일찍 나가서 준비한다
- 친구들에게 부탁해서 함께 준비한다

_

4. 연인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한다면?
- 부끄럽긴 하지만 나름 로맨틱할 것 같다
- 상상만 해도 싫다...

_

5. 기념일이라 연인에게 꽃을 사주려고 한다! 내가 고를 꽃은?
- 꽃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꽃
- 연인과 닮은 것 같은 꽃

_

6. 나는 연인과 기념일에 대해
- 기념일이 다가오면 이야기해 본다
- 사귀기 직전이나 직후에 미리 이야기해 본다

_

7. 나와 연인이 기념일에 대한 가치관이 다르다면?
- 가치관은 맞춰가면 되지!
- 그럴 수 있긴 하지만... 약간 서운하네...

_

8. 연인이 나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준비하느라 고생했겠네...! 언제 다 준비했대??
- 헐 너무 감동이야 ㅠㅠ 이런 거 처음 받아봐!!

_

9. 연인과 기념일에 맛집에 가고 싶다! 이 때 나는?
- 평소 자주 가던 맛집을 간다
- 새롭게 찾은 핫플에 간댜

_

10. 가려고 한 맛집에 웨이팅이 많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다른 맛집을 찾아보거나 가서 기다린다
- 예약이 되는지 미리 확인한다

_

11. 드디어 맛집에 들어온 나와 연인! 내가 고를 메뉴는?
-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난한 메뉴
- 이 가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_

12. 나는 연인과의 기념일에 대해
- 기념일 직전에 생각하는 편이다
- 사귀기 시작했을 때부터 생각하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수줍게 선물하기가 나왔습니다.

당신이 기념일을 보내는 방법은 수줍게 선물하기!

당신은 평소에도 낯가림이 심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많이 보는 스타일이지만, 유독 연인 앞에서는 더 수줍어하고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돼요.

어느덧 기념일이 되어 연인에게 선물을 할 때도 당당하게 내밀지 못하고 수줍게 본인이 준비해 온 정성 가득한 선물과 편지를 건네는 편이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차 본 모습이 드러나며 텐션이 올라가는 편이랍니다.

잘 맞는 기념일 보내기
이벤트 준비하기
센스 있는 선물하기

안 맞는 기념일 보내기
미리미리 준비하기
완벽하게 준비하기

_

■기념일 연애 테스트 mbti


ESTP 친구들과 파티하기
ESTJ 완벽하게 준비하기
ESFP 감동적인 선물 주기
ESFJ 선물 후 뿌듯해하기
ENTP 센스 있는 선물하기
ENTJ 산더시 같은 선물 받기
ENFP 이벤트 준비하기
ENFJ 선물 취향 조사하기

ISTP 무심한 듯 선물하기
ISTJ 시리쉬리 준비하기
ISFP 준비할 생각 없음
ISFJ 실용적인 선물 준비
INTP 굳이 챙기지 않음
INTJ 셀프로 선물하기
INFP 실내 데이트하기
INFJ 수줍게 선물하기

_

같이 해봐요


기념일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