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퍼퓸 코드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3. 7.
반응형


코드로 알아보는 나만의 향수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퍼퓸 코드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퍼퓸 코드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친해지는 것에 나는?
- 에너지를 얻는 편
- 에너지를 빼앗기는 편

_

2. 내가 나를 닮은 향수를 고른다면?
- 활기차고 시원하며 다양한 향이 섞인 향수
- 조용하고 부드러우며 나만의 향이 나는 향수

_

3. 내 감정을 표현할 때 나는?
- 생각을 먼저 정리한 후에 말로 표현한
- 일단 말로 먼저 표현한 후에 생각함

_

4. 나는 무언가를 구매할 때?
- 현실적으로 필요한 것만 구매함
- 지금 안 사서 나중에 후회할 내 모습이 상상되며 추가로 구매함

_

5.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설명할 때 어떨까?
- 달콤하면서도 우드 향이 나는 그런 우아한 느낌의 향을 좋아해
- 과일이랑 자스민이 섞인 향을 좋아해

_

6. 내가 더 잘 하는 것은 무엇일까?
- 기존에 계속하던 일
- 새롭게 시작하는 일

_

7. 뭔가를 판단할 때 내 기준은?
- 어떤 게 더 좋고 나쁜지의 기준
- 어떤 게 더 확실하게 맞고 틀린 지의 기준

_

8. 오늘따라 우울해 보이는 친구를 보면 나는?
- 무슨 일 있는지 걱정되고 신경 쓰임
- 크게 신경 쓰이지 않음

_

9. 친구들끼리 모여 관심 없는 대화를 나눌 때 나는?
- 듣지 않고 다른 걸 하거나 재미없다고 말함
- 관심 없더라도 듣고 리액션 해줌

_

10. 대략 큰 일정만 적어둔 계획표를 보면 나는?
- 이게 어떻게 계획표야.. 적어도 시간별로는 나눠야지..
- 이 정도면 J 아냐? 충분하지!!

_

11. 나는 보통 약속 시간에?
- 대부분 늦지 않고 약속 시간 전에 도착한다
- 아슬아슬하게 도착하거나 늦는다

_

12. 내가 한번 결정을 내리면?
- 더 나은 대안이 나오면 결정 번복
- 결정을 내리면 거기서 끝 번복하지 않음

 

_

저의 결과는(?)
당신에게 맞는 퍼퓸으로 VETI VER 베티버 오 드 퍼퓰 긴가민가 코드가 나왔습니다.

Easy Code
오밀조밀 코드
시시콜콜 코드

Hard Code
없음

_

■퍼퓸 코드 성격 테스트 mbti


ENTP 뒤죽박죽 코드
ENTJ 오밀조밀 코드
ENFP 애지중지 코드
ENFJ 옹기종기 코드
ESTP 의기양양 코드
ESTJ 시시콜콜 코드
ESFP 가지각색 코드
ESFJ 오손도손 코드

INTP 긴가민가 코드
INTJ 일취월장 코드
INFP 아기자기 코드
INFJ 싱숭생숭 코드
ISTP 유유자적 코드
ISTJ 기고만장 코드
ISFP 어영부영 코드
ISFJ 옴짝달싹 코드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퍼퓸 코드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