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콤달콤 테스트
새콤달콤 테스트
_
나는 어떤 새콤달콤 맛일까?
DEPth에서 만든 새콤달콤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Q1. 두근두근 새학기가 시작됐다! 개강 전 날 밤, 당신의 행동은?
- 드디어 새학기라니 너무 설렌다! 옆사람한테 뭐라고 말걸지?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잠든다.
- 아 벌써 개강? 학교가기 싫다. 종강은 언제지.. 하며 종강 날짜를 캘린더에 기록한다.
_
Q2.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강의실에 도착했다! 당신의 자리는?
- 교수님 목소리가 잘 들리고 집중이 잘되는 두 번째 줄 가운데 자리
- 수업 끝나고 누구보다 빠르게 나갈 수 있는 뒷 문 바로 옆자리
_
Q3. 전공 수업 중, 교수님이 도저히 알 수 없는 말씀만 하신다... 당신의 머릿속은?
- 정말 모르겠지만 나중에 볼 수 있도록 일단 교수님 설명을 적고 본다.
- 아… 오늘 점심 뭐먹지? 하며 수업이 끝나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린다.
_
Q4. 시험이 일주일 남았다. 소중한 공강이지만, 지금 공부를 시작하지 않으면 정말 큰 이슈로 돌아올 것이다. 당신의 공부 장소는?
- 소음 완전 차단! 조용한 도서관 열람실에 자리를 잡아 공부한다.
- 어느정도 소음 필요! 카페에 가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공부를 한다.
_
Q5. 갑자기 교수님의 휴강 공지로 공강이 생겨버렸다! 당신의 행동은?
- 오늘 뭐하고 놀지?! 당장 동기에게 롯데월드에 가서 놀자고 제안한다.
- 안그래도 할 거 많았는데 잘됐다.. 하며 도서관에 가서 밀린 과제들을 해치운다.
_
Q6. 오늘은 기다리던 축제날! 당신의 자리 선정은?
- 오예 연예인 본다! 무대 바로 앞에 서서 좋아하는 연예인을 가까이서 본다.
- 편한게 최고! 무대 옆 계단에서 치킨을 먹으며 무대를 즐긴다.
_
저의 결과는(?)
복숭아맛 새콤달콤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유연하고 실용적인 접근으로 학교 생활을 즐기며,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사람입니다.
학교에 가는 것이 싫다는 감정을 가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강 시간에는 과제를 소화하는 등 학업에 효율적으로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각 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하며 자신의 목표에 집중하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축제와 같은 학교 행사를 즐기면서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즐거움과 휴식을 적절히 조화시키며, 학교 생활을 단순히 공부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태도를 나타냅니다.
또한, 공부할 때에도 자유롭게 공부하는 모습은,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하게 대처하면서도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실용주의자임을 보여줍니다.
휴식과 공부를 적절히 조화시키며 학교 생활을 즐기는 당신의 모습은 복숭아처럼 유연하면서도 달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_
같이 해봐요
뎁콤달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