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선물 성향 테스트 (내가 받고 싶은 선물 찾기)

by 딩도 2024. 3. 11.
반응형


선물 성향 테스트

내가 받고 싶은 선물 찾기

_

사람은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선물의 종류가 다 다를텐데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찾을 수 있는 ‘선물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선물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일 만나기로 한 친구가 갑자기 약속을 취소한다면?
- 그래? 아쉽다ㅠ (오히려 좋아..)
- 뭐..? (너무해ㅠ)

_

2. 오랫동안 기다린 맛집 예약 성공! 이럴 때 나는
- 혼자 가서 많이 먹고 와야지~
- 같이 갈 사람 없나?

_

3. 받고 싶은 선물이 있는데.. 말할까 말까?
- 슬쩍 위시리스트 등록
- 인스타 스토리로 동네방네 알리기

_

4. 가장 친한 친구의 생일, 선물은 뭐 주지?
- 요즘 모자가 필요한 거 같았는데? 모자 클릭!
- 이 인형 너무 귀엽다ㅠㅠ 바로 클릭!

_

5. 선물로 똑같은 핸드크림 두 개를 받았다, 이럴 때 나는
- 쿨하게 하나는 엄마 주기
- 친구가 준 거니 하나는 안 뜯고 소장!

_

6. 다음주가 생일인 나, 위시리스트에 어떤 걸 올릴까?
- 올리브영 3만원권
- 감각적인 디퓨저

_

7. 2주 뒤 생일을 준비하는 당신,
- 생일에 여기도 가고 여기도 가야지!
- 만남 약속을 미리 조율한다

_

8. 친구가 '뭐 갖고 싶어?'라고 물었다.
- 생각해보고 말해줄게!
- 나는 요즘 00이 너무 필요해

_

9. 친구와 밥을 먹는 당신의 머릿 속엔
- 너무 맛있군! 다음에 또 와야지
- 여기 근처에 분좋 있었던 거 같은데 가볼까

 

_

저의 결과는(?)
오늘은내가주인공이 나왔습니다.

얘들아 내 생일이니까 내가 쏠게가 나왔습니다.

선물이 어떤 종류인지 크게 관심 없을 수 있음.

친구들과 생일을 함께 즐기는 것 자체를 즐기는 타입으로, 여러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자 함.

비싼 선물보다는, 직접 축하해주는 것에 더 큰 감동을 받음.

잘 맞는 유형
"마음이중요"

안 맞는 유형
"감성템사절"

_

같이 해봐요


선물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