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만두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3. 18.
반응형


고기만두, 김치만두… 육즙 가득 맛있는 만두!

나는 어떤 만두를 닮았을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만두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만두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만두'하면 생각나는 것은?
- 고기만두, 김치만두...
- 만두는 누가 처음 만들었을까?

_

2. 나는 만두를 먹을 때
- 배달을 시켜 집에서 먹는 게 좋다
- 만두 가게에 가서 먹거나 직접 포장해오는 게 좋다

_

3. 만두를 사러 갔는데 만두 가게 사장님이 계속 말을 거신다면?
- 어색하게 대답한다
- 신나게 수다 타임을 가진다

_

4. 만두를 먹을 때 하는 생각은?
- 맛있다. 따뜻하다.
- 안에 무슨 재료가 들어갔을까?

_

5. 친구들과 만두를 먹으려 한다. 이 때 내가 메뉴를 정하는 방법은?
- 내가 먹고 싶은 만두를 적극 어필한다
- 친구들이 먹고 싶다는 만두를 주문한다

_

6. 만두를 사러 갔는데 처음 보는 만두가 있다. 이 때 나는?
- 궁금하니까 사서 먹어본다
- 굳이 시도해보지 않는다

_

7. 집 앞에 유명한 만두 가게가 생겼다. 이 때 나는?
- 지나가는 길에 가보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포기한다
-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대를 조사해서 그 시간에 방문한다

_

8. 만두를 사러 갔는데 가게에 웨이팅이 엄청 길다! 이 때 나는?
- 포기하고 다른 가게로 간다
- 그만큼 맛있나 봐! 덩달아 줄을 선다

_

9. 내가 주문한 만두가 잘못 나왔다! 사장님은 엄청 바빠 보이시는데... 이 때 나는?
- 가격은 똑같으니 그냥 먹는다
- 그래도 새로 받아야지! 말씀 드린다

_

10. 잔뜩 기대하고 산 만두가 맛이 없다... 이 때 나는?
- 다음엔 이 만두를 안 먹어야겠다고 생각한다
- 기분까지 슬퍼진다

_

11. 냉동만두를 대용량으로 사서 집에 만두가 많아졌다! 이 때 나는?
- 든든하구만! 하고 틈 날 때마다 꺼내 먹는다
- 만두를 사용한 일주일 치 식단표를 미리 짜둔다

_

12. 나는 좋아하는 만두가
- 정해져 있는 편이다
- 날마다 달라지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납작만두가 나왔습니다.

당신과 잘 어울리는 만두는 납작만두!
당신은 사람들을 이끄는 것을 좋아하고, 무리 속에 속해 있을 때 안정감을 느껴요.

멘탈이 강하고 뒤끝이 없는 편이라 리더의 역할을 자주 하는 편이죠. 사람에게 신뢰를 받는 느낌을 굉장히 좋아하고, 남들에게 잘 맞춰주는 성격이에요.

이런 당신은 어떤 음식의 토핑으로 올라가도 잘 어울리는 납작만두를 닮았어요.

혼자 튀지 않고 다른 음식과 잘 어우러진다는 점이 당신과 닮은 점이랍니다.

잘 맞는 만두
물만두, 피자만두

안 맞는 만두
샤오롱바오, 갈비만두

_

■만두 성격 테스트 mbti


ESTP 튀김만두
ESTJ 갈비만두
ESFP 김치만두
ESFJ 샤오롱바오
ENTP 매운만두
ENTJ 새우만두
ENFP 비빔만두
ENFJ 납작만두

ISTP 당면만두
ISTJ 군만두
ISFP 피자만두
ISFJ 고기만두
INTP 고추만두
INTJ 감자만두
INFP 물만두
INFJ 왕만두

_

같이 해봐요


만두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