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러브캐처 테스트

by 딩도 2024. 3. 21.
반응형


과연 나는 사랑하고 연애할 때 어떤 모습일지 알아보는 방구석연구서에서 나온 ‘러브캐처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러브캐처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관심 가는 사람이 생겼다! 그때 나는..
- 티를 내진 않아도 곁에서 맴도는 편!
- 상대가 알 수 있도록 호감을 표현하는 편!

_

2. 내가 매력을 느끼는 상대의 모습은?
- 나와 비슷한 점이 많아 같이 있을 때 편안한 사람
- 나와는 다른 점이 있어 같이 있을 때 색다른 경험을 주는 사람

_

3.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면?
- 나에게 평생 보장되는 물질적인 부
- 내 연인과의 헤어짐 없이 평생 달달한 미래

_

4. 서로 호감을 확인한 상태! 그런데 누구 하나 사귀자고 말을 안한다면..
- '우리 무슨 사이야?' 우리 사이 관계에 대한 언급을 한다.
- 평소와 똑같이 대하며 일단 기다려본다.

_

5. 연인이 된 우리! 우리 사이의 거리는?
- 모든 걸 오픈하는 짱친 관계
- 아무리 연인이어도 선은 필수!

_

6. 너무 좋은 사람 같은데.. 내가 정말 싫어하는 부분 발견!
- 아직 깊은 사이는 아니니까 더 깊어지기 전에 안녕...
- 나머지가 다 좋으니까.. 안 맞는 부분은 이해하며 맞춰가는 거지!

_

7. 돌아온 기념일! 내가 연인에게 원하는 선물은?
- 쉽게 구하기 힘든 한정판 고가의 선물!
- 내가 원했던 선물과 정성 가득 직접 만든 추억 영상

_

8. 나를 위한 하얀 거짓말을 걸린 연인..
- '마지막이야! 앞으론 절대 그러지마! 하얀 거짓말이니 한번은 눈 감아준다.
- ‘어쨌든 거짓말은 거짓말이잖아..’ 헤어짐을 고려한다.

_

9. 지금 연인과의 3개월 째 연애 중! 그때 나의 완벽한 이상형이 고백을 해온다.
- 이상형과 사랑은 다르지! 흔들리지만 지금 곁에 있는다.
- 완벽한 이상형을 언제 다시 만나? 미안하지만.. 안녕..

 

_

저의 결과는(?)
나는 사랑할 때 콩깍지 100겹의 사랑에 올인하는 베팅러가 나왔습니다.

"내 마음 올인!"
나는 연애할 때
• 내 마음을 먼저 고백하기보다는 상대가 나에게 마음을 열 때 까지 기다려요.
• 연애할 때는 무조건 연애가 1순위! 연애할 때와 안 할 때의 일상이 완전 다른 편이에요.
• 연인에게 표현은 잘 안 하지만, 주변 친구들에게는 은근히 내 연인을 자랑하는 팔불출 스타일이에요.
• 머리로는 절대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연인의 얼굴을 보면 마음이 약해져서 눈감아주게 돼요.
• 아무리 잘한 이별이라고 해도 전 연인과의 추억을 바로 정리하지는 못해요. 완전히 정리하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는 편이에요.

나의 연애 촉은?
•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나에게 마음을 연 순간을 바로 알아챘어요.
• 연인이 말하지 않아도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걸 싫어하는지 캐치할 수 있어요.
• 연인이 횡설수설 변명을 늘어놓는 걸 보고 나에게 숨기는 게 있다는 걸 눈치챘어요.
• 연인이 권태기가 왔다는 걸 눈치챘지만, 아직 내 마음이 너 무 커서 모르는 척했어요.

나의 사랑의 중요한 조건은?
• 한 번 마음이 생기면 무조건 올인! 절대 흔들리지 않아요.
• 사랑에서 가장 중요한 건 지금 내 마음이 향하는 곳이 어딘 지예요.

Good
늘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댕댕이

Bad
사랑의 가치를 따지는 꼼꼼한 사랑 감별사

_

같이 해봐요


러브캐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