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직장인 사무실 포지션 테스트 (사무실에서 나의 포지션은?)

by 딩도 2024. 3. 26.
반응형


직장인 사무실 포지션 테스트

사무실에서 나의 포지션은?

_

사무실에서 나는 어떤 유형일까?

동료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뭐가 됐든, 오늘도 사무실은 당신 덕에 굴러간다(?)!"

회사에서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인재, 당신의 사무실 포지션을 알려주는 ‘직장인 사무실 포지션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직장인 사무실 포지션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어어라..? 출근길에 앞서가는 직장 상사 발견!
- (앗 팀장님..?)  일단 다가가서 먼저 인사드린다.
- (벌써 출근한 기분이네;)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기어간다.

_

Q2. 사무실에서 나는
- 동료들의 생일이나 사소한 일들을 잘 기억한다
- 업무 일정도 종종 헷갈린다

_

Q3. 회의 중, 내 의견에 반박하는 사람이 있다
- (반박시 내말이 맞음) 논리적으로 상대를 설득해본다.
- (짱나게 맞는 말만 하네..) "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하고 대답한다.

_

Q4. 내가 키운 후배가 훌륭한 성과를 냈다! 당신의 반응은?
- (내 새끼 최고!) "이번에 프로젝트 아주 잘했어!"
- 앞에서는 무심하게 "수고했어", 뒤에서 자랑을 늘어놓는다

_

Q5. 기다리던 점심시간! 동료가 먹고 싶은 걸 물어볼 때 나는
- "어..뭐 먹지..?" 하다가 결국 자주 먹던 곳으로 간다
- "여기 갈까요?" 하고 먼저 제안한다

_

Q6. 식사 중, 회사 동료가 SNS를 물어본다...!
- (대리님의 인⭐라니 너무 짜릿해)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 (팔로우 흐즈므르그....) "아, 저는 SNS 잘 안 해서요.."

_

Q7. 직장 동료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 (어쩔저쩔~) 크게 개의치 않는다
- '뭐야..나랑 몇 번 얘기해봤다고? 왜 안 좋아한다는 거야? 대체 왜...?'

_

Q8. 업무 중,  해결이 어려운 문제가 생길 때 나는
- 일단 해결이 중요하니,  어느 정도는 현실과 타협하는 게 필요하다.
- 플랜B는 없다! 목표한 최상의 결과를 내려고 노력한다.

_

Q9. 동료가 보고서를 작성하던 중, 내게 엑셀 기능을 물어본다
- (저도 모르는데요...) "잠시만여..?" 하고 폭풍 검색을 한다
- (훗. 별거 아닌 거 같군) 직접 해결해본다.

_

Q10. 상사로부터 나는
- 할 일을 구체적으로 지시받는 게 편하다
- 구체적인 지시는 스트레스! 방향만 제시받는 게 편하다

_

Q11. 퇴근 30분 전, 업무 요청을 받게 되는데...
- (아; 빨리 쳐내야지) 막판 스퍼트를 내서 얼추 일을 마무리한다
- (뭐야...집 보내줘요..) 내일의 나에게 미룬다.

_

Q12. 다음 중 회사에서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 이건 안 될 것 같은데?
- 별거 아니네~

 

_

제 결과는(?)
당신의 유형은...
본인만 부정하는 사무실 아침햇살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봄날의 햇살 같은 사람!



동료들을 잘 대하고 수평적인 분위기 선호해요.

• 완벽주의 성향으로 업무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면 금방 질려하긴 하지만..(회사생활 안 맞아... 그냥 집에 보내주라...)

• 남들은 보지 못하는 어떤 것의 이면을 잘 발견하는 특별한 재능이 있어요.

• 유독 고유한 관점을 지닌 당신, 당신 역시 자신의 가치를 인정하는 사람에게 깊이 고마워하고 충실히 대해줘요.

내 환상의 짝꿍은?
아낌없이 주는 사무실 호빵맨

극강의 효율 추구 소문난 일잘러

_

같이 해봐요


직장인 사무실 포지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