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프로포즈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3. 27.
반응형


사랑하는 사람과의 가장 소중한 순간, 프러포즈!

나는 나의 연인에게 어떤 프러포즈를 하게 될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프로포즈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프로포즈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 있다
- 딱히 없다

_

2. 내가 프러포즈를 계획한다면
- 굵직한 계획만 짜고 나머지는 그 날에 맡긴다
- 날씨와 로드뷰까지, 자세한 조사를 한다

_

3. 내가 프러포즈를 한다면 장소는?
- 아늑한 실내
- 분위기 있는 실외

_

4. 내가 선호하는 프러포즈는?
- 조용하고 낭만적인 이벤트
- 파티처럼 화려하고 내가 주인공인 이벤트

_

5. 나에게 있어 프러포즈란
- 어릴 적부터 꿈꿔오던 것이다
- 형식적인 것에 가깝다

_

6.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데 할 일이 너무 많다! 이 때 나는?
- 며칠 전부터 열심히 준비한다
-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_

7. 내가 프러포즈를 한다면,
- 결혼이 확정되고 난 후에 할 것이다
- 연인에게 결혼 의사를 묻는 과정에서 할 것이다

_

8. 내가 프러포즈를 결심하게 된다면, 그 이유는 어느 쪽에 가까울까?
- 연인이 너무 좋아서
-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_

9. 프러포즈를 받은 연인의 반응이 시원찮다! 이 때 나는?
- 기대했던 반응과 달라 실망한다
- 뭔가 문제가 있었는지 되짚어본다

_

10. 프러포즈 준비 과정에서 내가 가장 신경 쓸 것은?
- 장소와 선물
- 연인에게 건네는 멘트

_

11. 프러포즈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하려고 했는데,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이 때 나는?
- 허둥지둥하다가 다 들켜 버린다
- 재빠르게 플랜 B로 옮겨간다

_

12. 프러포즈를 한 뒤, 결혼 계획은 어떻게 할까?
- 연인과 함께 상의해본다
- 미리 생각해 둔 결혼 계획을 이야기한다

 

_

저의 결과는(?)
시장 조사하기가 나왔습니다.

당신의 프러포즈 유형은 시장 조사하기!

당신은 한 번 계획한 일은 목표를 이룰 때까지 그 일만 바라보는 성격이에요.

그건 프러포즈와 결혼에도 예외가 아니라서, 프러포즈 이벤트도 속전속결로 진행하고, 프러포즈 승낙의 기쁨을 느낄 새도 없이 어느새 연인과 함께 결혼에 필요한 항목들을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조사를 한 다음 결혼 계획까지 짜 버려요.

워낙 빠르게 이뤄진 일이라 정신이 없지만, 와중에 챙길 건 다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준답니다.

잘 맞는 프러포즈
로맨틱한 멘트 하기
포커페이스 장인

안 맞는 프러포즈
영화 속 주인공
SNS에 자랑하기

_

■프로포즈 유형 테스트 mbti


ESTP 프러포즈도 3차까지
ESTJ 시장 조사하기
ESFP 프러포즈 파티 하기
ESFJ 대답 기대하기
ENTP 마음만 앞서가기
ENTJ 계획만 철저히 하기
ENFP 인생샷 남기기
ENFJ SNS에 자랑하기

ISTP 포커페이스 장인
ISTJ 결혼 계획 점검
ISFP 로맨틱한 멘트 하기
ISFJ 꿈을 이야기하기
INTP 잔뜩 어색해하기
INTJ 무덤덤하게 청혼하기
INFP 영화 속 주인공
INFJ 편지로 마음 전하기

_

같이 해봐요


프로포즈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