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반찬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

by 딩도 2024. 3. 27.
반응형


나의 연애 유형을 반찬으로 알아보면 어떨지 알아보는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눈 떠보니 나는 대입 수험생! 학원을 다닐까 하는데, 선생님을 어떻게 선택할까?
- 유명한 데엔 이유가 있다! 무조건 일타 강사지
- 강의평부터 맛보기 강의, 선생님 스타일 하나하나 분석해야지 마음이 놓인다

_

2. 오늘은 일타 강사 학원 수업을 등록하는 날! 줄 서며 오픈런을 기다리는 중, 나는
-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 같이 뛰면 지진이 날까?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 아무 생각을 하지 않는다

_

3. 일타 강사의 실강을 듣는 날! 수업 중 갑자기 선생님이 발차기를 하신다..?!
- 퍼포먼스 대박! 선생님에게 열정적 리액션을 마 구마구 보여준다
- 앞자리는 좀 부담스럽네.. 다음부턴 뒷자리에 앉아야겠다

_

4. 수업을 듣고 나가려던 중, 일타 강사 TV 광고로 쓰일 인터뷰를 요청받았다.
- 눈을 피하며 못들은 척 한다
-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다

_

5. 수업 끝! 집에 가던 중 반찬을 사오라는 엄마의 미션을 받았다. 반찬가게는 안 가봤는데.. 어디로 가지?
- 간판만 봐도 삘이 온다! 이름이 '국가대표 반찬가게'?! 여기로 가자!
- 리뷰, 별점 꼼꼼히 찾아본 뒤 결정한다

_

6. 성격 좋아 보이는 동네 반찬가게 사장님이 계속 말을 건다, 내 반응은?
- 동네 친구도 없었는데, 잘됐다! 사장님이랑 친해져야지
- 조용히 반찬만 사고 나가게 말 안 걸었으면 좋겠다.

_

7. 반찬가게 사장님의 활기찬 모습 속 어딘가 남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 혹시 알고 보면 국가대표 출신..? 헉 그래서 가게 이름이?! 대박 나 촉 쩐다
- (그러거나 말거나) 이 간장게장 맛있겠다

_

8. 집에 돌아왔더니, 엄마가 학원은 어땠냐고 묻는다. 나의 대답은?
- 어려운 문제를 쉬운 공식을 써서 풀이하시더라고. 시험까지의 커리큘럼도 깔끔하고 좋아.
- 막 발차기도 하고! 본인을 '1조원의 남자'라고 소개해! 완전 웃겨 ㅋㅋㅋ

_

9. 가족들에게 사 온 반찬과 곁들여 먹을 요리를 선보였다. 내가 듣고 싶은 반응은?
- 우와 이런 엄청난 요리를?! 너무 고생했다!!
- 맛있는데, 간장보다 젓갈을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

_

10. 다음날! 학교에 왔더니 친구가 일타 강사 쌤의 TMI를 남발한다. "쌤이 어제 그 반찬가게를 갔더라구!"
- (관심 없지만 반응은 해준다) 오 진짜?! 대박이다!
- (이걸 나한테 왜 말하지...들을 생각 없음) 글쿤.

_

11. "오늘 시험 망쳐서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어" 라는 친구의 말을 들었을 때, 내 반응은?
- 크림 파스타? 까르보나라가 좋아, 해물 크림이 좋아?
- 헉 시험 때문에 속상하겠다 ㅠㅠ 나랑 파스타 먹고 잊어버리자!!

_

12. 친구 이야기를 듣다 보니 내 성적도 걱정이 된다... 일타 강사 수업을 듣는 만큼, 공부도 열심히 해야지!
- 그때그때 하고 싶은 과목을 공부한다
- 플래너를 들고 다니며 일주일 치 공부 계획을 꼼꼼히 세운다

 

_

저의 결과는(?)
내 연애 유형이 반찬이라면..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뜨겁게 끓지만 속은 말랑한

바글바글 끓는 순두부찌개처럼 금방 끓어오르는 금사빠 당신! 핫 뜨거뜨거!

사랑에 한번 빠지면 확 끓어올라 애인에게 모든 걸 퍼주는 스타일이에요.

마냥 해맑아 보이지만, 순두부 같은 내면의 소유자로 상처를 잘 받아요.

빠르게 끓은 만큼 빠르게 식을 수 있으니 주의해요!

잘 맞는 유형
연근조림

안 맞는 유형
삼계탕

_

같이 해봐요


반찬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