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키보드 성격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정리)

by 딩도 2024. 3. 27.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키보드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키보드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키보드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미용실 원장님이 스몰토크를 건넨다. 이때 나는?
- ‘그냥 머리만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며 상황을 맞춰준다.
- ‘스몰토크 하면 또 나지~’라고 생각하며 상황을 즐긴다.

_

2. 기분전환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 나는?
- 혼자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
-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

_

3. 집 밖을 나갈 때 나의 심경은?
- 다소 귀찮다!
- 너무 신난다!

_

4. 생명이 존재할 수 있다는 행성을 발견했다는 뉴스를 본 나는?
- ‘진짜로 생명이 존재를 할까?’라고 생각한다.
- 가족들과 우주로 떠나는 나를 생각한다.

_

5. 기억에 오래 남는 꿈은?
- 현실에서 있을 수 없는 판타지 꿈
- 실제로 일어날 것 같은 생생한 꿈

_

6. 애인을 보고 더 자주 많이 드는 생각을 고른다면?
- 함께하는 미래가 그려지는 생각
- 어제 봤는데 오늘 또 보고싶은 생각

_

7. 친구가 사회생활이 힘들다고 할 때 이때 나는?
- 그럴만한 구체적인 현실 방안을 이야기해 준다.
- 잘하고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를 해준다.

_

8. 조카가 놀이터에서 살짝 넘어진 것을 발견한 나는?
- 괜찮아? 어떡해 많이 아팠어?
- 괜찮아! 괜찮아! 이제 일어나!

_

9. 이상형에 조금 더 가까운 사람은?
- 말을 예쁘게 하고 한없이 다정한 사람
- 누가 봐도 존경스럽고 배울 점이 많은 사람

_

10. 오늘부터 운동하기로 했는데 일주일째 지키지 못했다. 이때 나는?
- 하지도 않은 나 자신에 대해 실망감이 커진다.
- 하겠다고 생각한 것에 기특하다고 생각한다.

_

11. 잘 시간이 되었지만 유튜브가 너무 재밌다. 이때 나는?
- 이것까지만 보고 이제 진짜 유튜브 꺼야지.
- 자정까지 보기로 했으니 바로 자야겠다.

_

12.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갖고 싶다고 생각한 물건이 세일을 한다. 이때 나는?
- 생활비 안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대인지 따져본 후에 구매한다.
- 세일 기간에 사야 하므로 일단 사고 생활비를 줄여본다.

 

_

저의 결과는(?)
푹신한 키보드가 나왔습니다.

잘 맞아요
단순한 키보드
관대한 키보드

안 맞아요
짜릿한 키보드
스윗한 키보드

_

■키보드 성격 테스트 mbti


ENTP 시원한 키보드
ENTJ 자신감 키보드
ENFP 엔돌핀 키보드
ENFJ 스윗한 키보드
ESTP 짜릿한 키보드
ESTJ 효율갑 키보드
ESFP 단순한 키보드
ESFJ  깨방정 키보드

INTP 덤덤한 키보드
INTJ 딱딱한 키보드
INFP 몽글한 키보드
INFJ 관대한 키보드
ISTP 몽롱한 키보드
ISTJ 확실한 키보드
ISFP 평온한 키보드
ISFJ 폭신한 키보드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키보드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