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향기 테스트

by 딩도 2024. 3. 27.
반응형


방구석연구소라는 사이트에서 사람들은 나를 어떤 향기로 기억할지 알아보는 ‘운명의 향기 테스트’라고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운명의 향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루의 시작을 함께할 플레이리스트는?
- 처음 듣지만 숨은 명곡으로 소문난 노래
- 여러 번 들어 가사까지 외운 노래

_

2. 내가 좋아하는 장소는..
- 고즈넉한 힙플레이스
- 다이내믹한 핫플레이스

_

3. 내 옷장 속은..
- 다양한 스타일의 옷 모음.zip
- 취향 가득 담긴 소나무 옷장

_

4. 친구가 기분 전환하고 싶어서 향수 뿌렸다는 말에, 내 반응은?
- 어떤 향 뿌렸는데?
- 왜 기분이 안 좋았어?

_

5. 눈을 감고 계절의 향기를 느껴보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계절에 향기가 있어?
- 계절의 향기를 맡으면 과거의 어느 장면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

_

6. 내가 기억되고 싶은 모습은..
- 뛰어난 실력으로 더 높이 올라가는 사람
- 어떤 사람과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사람

_

7. 나에게 SNS란?
- 핫한 밈을 배워갈 수 있는 곳
- 내 취향을 담을 수 있는 곳

_

8. 짝사랑할 때 나는..
- 상대방의 주변을 은은하게 맴돈다
- 상대방에게 내 존재를 짙게 남긴다

_

9. 내가 더 갖고 싶은 향은?
- 헤어져도 은근히 생각나는 향
-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향

 

_

저의 결과는(?)
사람들이 나로 기억해 줄 향은..
베리플러피플라워향이 나왔습니다.

이 향기를 맡으면 떠오르는 장면은..
향긋한 꽃내음이 자욱한 이 향은 알록달록한 꽃밭을 날아다니는 나비를 떠오르게 해요.

사람들이 기억할 나의 처음과 마지막은...

내가 기억할 향은..
한 번 맡으면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향기처럼, 한번 들으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향기 같은 음악을 만나보세요.

잘 맞는 유형
라벤더로즈향

안 맞는 유형
마젠타머스크향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향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