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분위기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1.
반응형


사람마다 다 다른 본연의 분위기!

나에게선 어떤 분위기가 느껴지는지 나만의 mood, 분위기를 찾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분위기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분위기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내가 어떤 분위기를 가지고 있을지에 대해
- 생각해 본 적 있다
- 딱히 생각해 본 적 없다

_

2. 나는 사람을 볼 때 그 사람의 분위기가
- 느껴지는 편이다
- 느껴지지 않는 편이다

_

3. 나는 다른 사람의 첫인상을
- 기억한다
- 기억하지 못한다

_

4. 나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의 분위기와 그렇지 않은 사람의 분위기를
- 구별할 수 있다
- 구별할 수 없다

_

5. 친구가 나에게 "넌 분위기가 별로야"라고 한다면?
- 응? 내 분위기가 어떤데?
- 헉 어떻게 그런 말을...!

_

6. 친구가 분위기를 바꿔야 하나 고민 중이라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분위기를 어떻게 바꿔~ 있는 대로 살자!
- 난 지금 네 분위기도 좋은데?

_

7.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나는?
- 별 생각 없이 있는 그대로의 상대방을 대한다
-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투로 상대를 분석하려 한다

_

8. 나는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봐줬으면 한다!
- 따뜻하고 편안한 사람
- 똑똑하고 현명한 사람

_

9. 나는 나만의 분위기를 바꾸거나 드러내려고 노력한 적이
- 있다
- 없다

_

10. 내가 분위기를 바꾸려고 노력한다면 이유가 뭘까?
- 기분 전환이나 스타일의 변화를 위해
- 그 편이 나한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_

11. 나는 사람들이 보는 내 분위기나 인상에 대해
- 딱히 신경 쓰지 않는다
- 많이 신경 쓰는 편이다

_

12. 나는 나만의 분위기가 있다면, 그 분위기는
- 나만의 고유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 다른 사람들의 영향도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_

저의 결과는(?)
따스함이 나왔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는 따스함이에요.

당신은 항상 주위 사람들을 신경 쓰고, 챙기려고 해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 힘들면 나까지 힘들어지는 기분이 들죠.

이런 당신 에게서 사람들은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느끼고, 소중히 여겨 진다는 느낌을 받아요.

조용하고 나긋한 성격이라 엄마 같은 느낌도 준답니다.

잘 맞는 분위기
사랑스러움, 맑음

안 맞는 분위기
냉정함, 강직함

_

■분위기 성격 테스트 mbti


ESTP 맑음
ESTJ 철저함
ESFP 쾌활함
ESFJ 사랑스러움
ENTP 강직함
ENTJ 확고함
ENFP 산뜻함
ENFJ 아늑함

ISTP 시원함
ISTJ 차분함
ISFP 따스함
ISFJ 섬세함
INTP 솔직함
INTJ 냉정함
INFP 평화로움
INFJ 신비로움

_

같이 해봐요


분위기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