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벚꽃놀이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3.
반응형


벚꽃이 피는 계절이면 기대하게 되는 벚꽃놀이!

나는 벚꽃놀이를 어떻게 즐길지 알아볼수 있는 ‘벚꽃놀이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벚꽃놀이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벚꽃을 보면 생각나는 것은?
- 예쁘다. 분홍색이다.
- 이제 슬슬 벚꽃놀이 시즌인가...?

_

2. 벚꽃놀이에 대한 나의 생각은?
- 그래도 봄인데 벚꽃놀이는 가 줘야 한다
- 사람도 많은데 귀찮게 굳이 가야 하나...?

_

3. 나는 벚꽃놀이를 갈 때
- 가족끼리, 혹은 친구와 단둘이 가는 게 좋다
-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우르르 가는 게 좋다

_

4. 친구에게 함께 벚꽃놀이를 가자고 했더니, 연인이랑 가야 해서 안 된다고 한다. 이 때 내 생각은?
- 그렇구나.. 그럼 누구랑 가지?
- 헉.. 부럽다...ㅠㅠ

_

5. 둘 중 내가 더 선호하는 벚꽃놀이 명소는?
- 사람은 많지만 예쁘고 유명한 곳
- 엄청 예쁘진 않지만 한적한 곳

_

6. 친구들과 벚꽃놀이를 가기로 했다! 나는 무슨 담당일까?
- 친구들의 인생샷을 건져주는 사진 담당
- 이건 여기! 저건 저기! 계획 담당

_

7. 벚꽃놀이 장소를 정하려고 한다. 이 때 나는?
- 근처의 유명한 명소로 대충 정한다
- 포토존에 맛집까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정한다

_

8. 친구들이 벚꽃놀이 날 도시락을 싸 가자고 한다. 이 때 나는?
- 평소 만들어 보고 싶던 캐릭터 도시락을 시도했다가 대차게 망한다
- 자신 있는 요리로 도시락을 싸 가서 친구들의 칭찬을 받는다

_

9. 친구가 벚꽃놀이에는 팝콘을 먹어야 한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그래? 그럼 팝콘 사갈까?
- 왜? 벚꽃이 팝콘 닮아서?

_

10. 벚꽃놀이를 갔더니 커플이 많다... 이 때 솔로인 나의 반응은?
- 그냥 사람이 많아서 귀찮다
- 왠지 모르게 외로워진다

_

11. 친구들과 벚꽃놀이를 다녀온 뒤 정산을 해야 한다. 내가 정산 담당인데, 이 때 나는?
- 1원 단위까지 칼같이 계산한다
- 천원 정도는 내가 더 내도 된다고 생각한다

_

12. 길을 가다가 엄청 큰 벚꽃 나무를 봤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나무가 엄청 크네... 예쁘다!
- 이 나무는 몇 년 된 나무일까?

 

_

제 결과는(?)
일일 사진사가 나왔습니다.

“지금 이 각도 딱 좋다!”

당신의 벚꽃놀이 유형은 일일 사진사 유형!

당신은 아름다운 건 혼자 보는 것보다 다 같이 보는 게 좋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벚꽃놀이는 혼자 가기보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가는 편이죠.

예술적인 감각이 있고 완벽주의 성향도 있기 때문에, 같이 간 사람들의 사진을 잘 찍어줘요.

모두의 인생샷을 건져주기 전까지는 포토존을 쉽사리 떠나지 못하기도 한답니다.

잘 맞은 벚꽃놀이 유형
꽃도 씹어먹을 나이
오늘만큼은 리더

안 맞는 벚꽃놀이 유형
졸린 집순이
귀찮은 걱정인형

_

■벚꽃놀이 유형 테스트 mbti


ESTP 피크닉 중독자
ESTJ 도시락 마스터
ESFP 벚꽃 클럽 개장
ESFJ 환경 미화원
ENTP 오늘만큼은 리더
ENTJ 명당 콜렉터
ENFP 꽃도 씹어먹을 나이
ENFJ 레크레이션 강사

ISTP 귀찮은 걱정인형
ISTJ 목표는 벚꽃
ISFP 졸린 집순이
ISFJ 배려 가득 보부상
INTP 멍때리기 달인
INTJ 벚꽃 박사
INFP 감성수치 측정불가
INFJ 일일 사진사

_

같이 해봐요


벚꽃놀이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