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응~ 너 차단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정리)

by 딩도 2024. 4. 3.
반응형


통화기록으로 너의 성격을 들여다 보는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온 ‘응~ 너 차단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응~ 너 차단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모르는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건넬 수 있는가?
- 가능 완전 가능~ 쌉가능~
- 못 건다, 아니 안 건다

_

2.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릴스 챌린지 찍어보고 싶은가?
- 볼 때마다 몸이 들썩 너무 찍어보고 싶고 실제로 찍어봄
- 무한 릴스 알고리즘에 빨려 들어가기만 할 뿐,,

_

3. 너무 웃기는 영상이나 짤을 봤을 때 나는?
- 친구들한테 DM으로만 공유한다
- 모두가 보는 인스타 스토리에 공유한다

_

4. “아무거나 상상해 봐!”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 무슨 상상을 하지..
- 어떤 상상을 하지? 질문의 의도가 뭐지? 무한 꼬꼬무 시작

_

5. "선글라스를 딱 끼고 거북이 등껍질을 메고 구름을 타봐.”라는 질문의 나는?
- 이미 구름까지 탔음
- 선글라스 끼는 것까지만 상상감

_

6. 나에게 상상이란?
- 이유가 있어야만 하는 것
- 항상 머릿속에 공존하는 것

_

7. 근래의 울컥하고 분했던 감정이 언제였는지 생각이 나는가?
- 이때 울컥하고 그때 분했어 하고 떠오름
- 음…. 근래의 그런 적이 있었나..

_

8. 나에게 모든 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무엇인가?
- 결과
- 과정

_

9. 카톡에서 상대방이 미세하게 말투가 변했을 때 나는?
- 바로 눈치채고 내가 뭐 잘못했나? 하고 걱정한다
- 눈치부터 잘 못 챔

_

10. 해야 할 일을 처리할 때 나는?
- 최대한 빨리 끝내려고 한다
- 일단 미루고 본다

_

11. 매 순간을 즉흥적으로 살아가는 욜로를 볼 때 나는?
- 그게 바로 나~!
- 왜 저러고 살지 보는 것만으로도 불편

_

12.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에도 잘 적응하는가?
- 인생은 원래 알 수 없는 것 닥치는 대로 받아들인다
- 갑작스러운 건 언제나 불편하다

 

_

저의 결과는(?)
전화벨은 무음이 나왔습니다.

서로 즐찾
영어 공부 앱, 정리된 앱

서로 차단
차단 연락처 없음

_

■응~ 너 차단 성격 테스트 mbti


ENTP 울리는 전화
ENTJ 영어 공부 앱
ESTP 빠른 배속 동영상
ESTJ 정리된 앱
ESFP 전화번호 500개
ESFJ 캘린더 꽉 참
ENFP 뽀용한 배경화면
ENFJ 인플루언서

INTP 전화벨은 무음
INTJ 고영희 사진 한가득
ISTP 안 읽은 카톡
ISTJ 지하철 앱
ISFP 저장만 한 잡것들
ISFJ 정리된 할 일
INFP 조용한 덕질
INFJ 유튜브 프리미엄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응~ 너 차단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