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나무 테스트

by 딩도 2024. 4. 9.
반응형


방구석연구소라는 재밌는 테스트를 만드는 사이트에서 연애/ 결혼으로 알아본 나와 닮은 나무 찾는 ‘운명의 나무 테스트’가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운명의 나무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첫 만남에 느낌이 좋았던 그 사람! 이후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 먼저 연락해서 시간 있냐고 물어본다.
- 고민 고민하다가 연락하지 않는다.

_

2. 친구가 그 사람에 대해 물어본다면?
- "N살이고~어디 사는데~~"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준다.
- "그냥 딱 내 스타일이야!" 내가 느낀 감정을 설명해준다.

_

3. 연인과의 싸움 중에 화가 풀리는 계기는?
- 내 입장을 공감하며 잘못된 행동을 진심으로 사과할 때
- 합당한 설명을 듣고 오해일 수 있겠다는 걸 깨달을 때

_

4. 연인과 캠핑 데이트를 하기 전날 밤! 자기 전 내가 하는 생각은...
- 엄청 기대된다! 텐트 치고 음식도 먹으면서 놀면 재밌겠지?
- 너무 즐거울 것 같아! 근데 숲에서 큰일이 나지는 않겠지..?

_

5. 어느새 100일 기념일! 나는 선물을 준비할 때
- "이게 딱이지!" 빠르게 결정 완료!
- "이게 좋을까? 저게 좋을까?" 기념일 전날까지도 고민!

_

6. 연인과 결혼하게 된다면 내가 꿈꾸는 결혼식은?
- 많은 지인들에게 축하 받는 결혼식
- 정말 친한 친구들만 함께하는 스몰웨딩

_

7. 신혼여행 첫 날! 우리의 여행은
- 배차 시간까지 고려한 꼼꼼한 일정
- 꼭 가고 싶은 곳만 정한 자유로운 일정

_

8. 내가 더 바라는 신혼생활은?
- "결혼은 현실이지!" 안 맞는 부분을 잘 맞춰가는 안정적인 결혼생활
- “짜잔! 깜짝 선물이랑 손편지!” 매일매일이 달달한 일상

_

9. 결혼 후 돈 관리를 하게 된다면?
- 내가 직접 수입, 지출을 세세하게 관리한다.
- 별로 자신 없으니 배우자에게 맡긴다.

_

10. 남편/아내가 우리의 이름을 딴 나무를 심자고 한다면?
- 어떤 의미를 가진 나무를 심을지 고민해본다.
- 나무를 심으려면 무얼 해야 할 지 찾아본다.

_

11. 집으로 들어온 남편/아내가 기분이 안 좋아보인다면?
- 직접 물어보고 상황에 맞는 대답으로 기분을 풀어준다.
- 굳이 물어보지 않고 다른 이야기로 기분을 풀어준다.

_

12. 우리 집 마련에 성공! 이사 후 가장 먼저 드는 감정은?
- "드디어 내 집 마련 성공!" 목표달성에 기분이 좋다.
- "이 집을 위해 우리가.." 고생했던 과정이 생각나 찡하다.

 

_

저의 결과는(?)
내가 나무라면.. 은근한 마이웨이 고집 센 조팝나무가 나왔습니다.

"나를 냅둬~~"

나는 평소에
• 세상 모든 것에 관심이 많아요. 이 세상은 호기심 천국! 그래 서 주변에 오지랖도 넓어요.
• 혼자서도, 친구들과도 어디서든 잘 놀고 적응해요.
• 처음 볼 땐 모르지만 은근히 욕심도 많고, 자존심도 쎄고, 냉 철한 편이에요.
• 지나간 일에 후회를 오래하지 않아요. 힘든 일도 빨리 털어 내는 멘탈갑!
• 힘들 때 사람들에게서 힐링을 얻지만 반대로 스트레스도 사 람들한테 제일 많이 받아요.

나와 잘 맞는 연인은..
• 항상 나에게 호기심을 유발하는 상대에요.
• 친구들보다도 같이 있을 때 제일 즐거운 사람이에요.
•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며 발전을 꿈꾸는 걸 좋아하는데 이 시간을 인정해줄 때 안정돼요.
• 싸울 때 할 말 다 하고 사과도 빠르게 잘 하는 스타일로 뒤끝이 없는 사람과 잘 맞아요.

연인과 어긋나는 이유는..
• 자기자랑이 너무 심하고 날 무시하는 애인은 참을 수 없어요.
• 아무리 내 사람이라도 선을 넘으면 참을 수 없어요.
• 감정기복이 심해서 얼굴이 다 드러나요. 싫어하는 티도 팍팍 내서 상대방은 상처를 받을 수도 있어요.
• 애인에게도 자존심을 세워서 싸울 때가 있어요.

더 끈끈한 연인이 되는 방법은
• 연인을 이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기!
• 새로운 일을 연인과 함께 시작해본다면 서로를 이해하는데 더 도움이 될 거 에요.
• 연인과 나의 이름으로 된 우리 둘만의 나무 심기로 한번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나의 운명의 나무는
배려가 습관인 새콤달콤 살구나무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나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