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첫인상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9.
반응형


나의 본모습과 비슷하기도, 다르기도 한 첫인상!

나의 첫인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나의 첫인상, 그리고 본 모습까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첫인상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첫인상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내 첫인상을 바꿔 보려고 한 적이
- 있다
- 없다

_

2. 나는 상대방의 첫인상을
- 기억하는 편이다
- 기억하지 않는 편이다

_

3. 둘 중 내가 더 궁금한 것은?
-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서 느끼는 첫인상이 어떤지
- 지금 친한 친구가 나에게서 느낀 첫인상이 어땠는지

_

4. 나는 평소에 첫인상이 좋아 보이려고
- 노력하는 편이다
- 노력하지 않는 편이다

_

5. 나는 상대방의 첫인상에 대해
- 신경 쓰는 편이다
-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_

6. 누군가 '내 첫인상이 별로였다'라고 말한다면?
- 어떤 점이 별로였는지 물어볼 것 같다
-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상처 받을 것 같다

_

7.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내 첫인상이 어떻게 보일지
-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 많이 신경 쓰는 편이다

_

8. 친구가 "내 첫인상 어땠어?"라고 물어봤다. 이 때 나는?
- 친구의 첫인상을 느낀 그대로 말한다
- 조금 더 미화해서 좋게 말해준다

_

9.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첫인상을
- 신경 쓸 것 같다
- 신경 쓰지는 않을 것 같다

_

10. 나는 사람마다 나에게서 느끼는 첫인상이
- 달랐으면 좋겠다
- 굳이 다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_

11. 나는 첫인상이
- 바뀌기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다

_

12. 내가 생각하는 첫인상의 중요도는?
- 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_

저의 결과는(?)
친절한 마당발이 나왔습니다.

친절한 마당발

당신의 첫인상은 친절한 마당발!

당신은 눈에 띄고 싶어하지는 않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잘해주려고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을 처음 본 사람들은 당신을 친절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은 이미지로 보게 돼요.

하지만 당신과 가까워지고 나면, 생각보다 오지랖이 있고 주위 사람들에게 잔소리를 하는 등 한 무리의 보호자 같은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된답니다.

잘 맞는 첫인상
인맥왕 핵인싸
조용한 마이웨이

안 맞는 첫인상
순수한 어린이
성격 좋은 전교회장

_

■첫인상 유형 테스트 mbti


ESTP 조용한 마이웨이
ESTJ 똑똑한 반장
ESFP 인맥왕 핵인싸
ESFJ 따뜻한 상담사
ENTP 인기 많은 인싸
ENTJ 슈퍼 갓생러
ENFP 순수한 어린이
ENFJ 성격 좋은 전교회장

ISTP 차가운 개인주의자
ISTJ 노잼 범생이
ISFP 착한 친구
ISFJ 친절한 마당발
INTP 엉뚱한 4차원
INTJ 차분한 모범생
INFP 조용한 몽상가
INFJ 성격 좋은 친구

_

같이 해봐요


첫인상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