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테스트잇 봄나물 성향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4. 12.
반응형


따스한 봄이 온 것을 알려주는 향긋하고도 쌉쌀한 봄나물 중에 나와 어울리는 나물은 무엇일지 알아보는 ‘봄나물 성향 테스트’가 테스트잇에 나왔다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봄이 찾아왔을 때 나는?
- 산책을 즐기며 봄의 향기를 맡는다.
-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꽃구경을 하러 간다.

_

2. 봄나물을 이용한 요리에 관심이 있나요?
- 새로운 봄나물 요리를 시도해 보고 싶어요.
- 별로 관심이 없어요.

_

3. 나의 봄날 휴식 방법은?
- 혼자 조용한 곳에서 독서를 즐긴다.
- 친구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긴다.

_

4. 봄에 나만의 특별한 활동은?
-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나 소셜 이벤트
- 홈가드닝이나 식물을 키우는 것

_

5. 봄에 가장 먼저 할 일은?
- 친구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긴다.
- 혼자 조용한 자연 속을 걷는다.

_

6. 봄나물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많은 편인가요?
- 별로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 어느 정도 알고 있지만 더 배우고 싶다.

_

7. 봄이 오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
-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싶다.
- 새로운 취미를 찾고 싶다.

_

8. 봄날의 햇살 아래에서 나는?
- 창 밖의 자연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다.
- 봄날의 에너지를 느끼며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_

9. 봄에 가장 좋아하는 봄나물은?
- 쑥
- 달래

_

10. 봄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 아름다운 꽃과 식물
-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

_

11. 봄에 가장 기대되는 것은?
- 봄의 활기찬 분위기
- 새로운 경험과 만남

_

12. 봄의 기운을 받아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실현하는 것이다.
-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것이다.

 

_

저의 결과는(?)
참나물이 나왔습니다.

차분한 생김새 속에 강인한 생명력과 다양한 영양소를 가져 건강에 이로운 참나물이 당신과 어울리는 봄나물이군요!

당신은 따뜻하고 이해심 많은 성향으로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고 돕는 데 열정적이며 자신의 감정과 관심을 세심하게 표현하는 경향이 있어요

또한 책임감이 강하고 조직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리더십과 영향력을 통해 타인을 돕고 지원하고자 해요.

함께 협력하여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려고 한답니다.

잘 맞는 봄나물
돌나물
씀바귀

안 맞는 봄나물
고들빼기
미나리

_

봄나물 성향 테스트 mbti
ESTP 미나리
ESTJ 비름나물
ESFP 고들빼기
ESFJ 머위
ENTP 곤드레
ENTJ 명이나물
ENFP 달래
ENFJ 참나물

ISTP 두릅
ISTJ 곰취
ISFP 씀바귀
ISFJ 봄동
INTP 냉이
INTJ 쑥
INFP 돌나물
INFJ 취나물

_

같이 해봐요


봄나물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