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운명의 야채 테스트

by 딩도 2024. 4. 12.
반응형


나와 닮은 야채는?

지금 나와 닮은 야채를 확인해보고, 맛있는 채소 요리 레시피도 받아보는 ‘운명의 야채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운명의 야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미래에 도착했다! 내가 가장 먼저 가 볼 장소는?
- 친구들과 추억이 가득한 곳! 아직도 여전히 있으려나?
- 지금 살고 있는 우리 집! 미래에는 어떻게 변했을까?

_

2. 내가 알던 곳과 달라져서 길이 헷갈리는데..
-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본다.
- 일단 내 힘으로 좀 더 찾아본다.

_

3. 길을 걷다 보니 가을인데도 날씨가 더운 것 같다!!
- 가을이 없어진 것인지 궁금해하며 현재 기온을 찾아본다.
- 정말 가을이 없어진 건가? 생각하며 나의 미래를 상상해 본다

_

4. 더운 날씨 때문인지 길에서 사악한 가격의 손풍기를 팔고 있다!
- 최소 5곳은 둘러보고 가장 싼 곳에서 구매 완료!
- 어차피 비슷비슷할 텐데.. 근처에서 구매 완료!

_

5. 드디어 와보고 싶었던 장소에 도착했다. 그런데.. 물에 잠겨서 사라졌다고?!
- '헐?? 언제 어떻게 왜 물에 잠긴 거지??' 궁금증이 먼저 든다.
- '헐?? 내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인데ㅠㅠ' 추억이 사라져 속상하다.

_

6. 주변을 둘러보니 저 멀리 로봇과 사람들이 함께 대화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 나도 로봇 친구 만들고 싶어! 로봇 대여소를 찾아본다.
- 로봇이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을까? 미래 사람들의 노는 모습을 지켜본다.

_

7. 로봇이 말하길, 전 세계적으로 해수면이 상승해서 잠긴 곳이 많다는 사실을 알려주었다.
- 어쩌다 해수면이 상승하게 되었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물어본다.
- 잠긴 동네의 사람들과 장소는 어떻게 되었을지 걱정된다.

_

8. 곧 현재로 돌아가야 할 시간! 타임머신이 있는 장소로 가야 하는데..
- '택시는 10분, 지하철은 3정거장.. 가장 빠른 길 찾기!
- '왔던 길 그대로 가면 되겠지?' 일단 출발!

_

9. 현재로 돌아온 후, 미래 방문에 대한 인터뷰 요청이 왔다.
‘가을이 따뜻해지고, 해수면 상승으로.’ 내가 본 사실을 상세히 전달해 준다.
- '저의 추억의 장소는,, 찾아볼 수 없었고..' 내가 느낀 의미를 상세히 말해준다.

_

10. 집으로 돌아오니 지금 뉴스에선 기후 변화에 관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 '육류 소비량이 얼마나 늘어났길래.." 공장식 축산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궁금해졌다.
- '공장식 축산 때문에 아마존이 불타고 있다고?' 불에 타서 사라지는 숲의 모습을 잠깐 동안 떠올렸다.

_

11. 뉴스를 보고 오늘 저녁은 채소 위주의 음식을 먹기로 결정!
- 처음은 무조건 레시피 정독! 레시피대로 요리 완성..
- 레시피는 거들 뿐.. 나만의 Feel대로 요리!

_

12. 채소 한 끼를 먹으니 지구를 위해 행동한 것 같아 뿌듯하다~!!
- '내가 당장 할 수 있는 것들이 또 뭐가 있을까!' 사람들이 환경을 위해 그동안 해왔던 것들을 찾아본다.
- '내가 봤던 미래가 달라질 수 있겠지!' 작은 영향력이 모여 변할 미래를 기대한다.

 

_

저의 결과는(?)
나를 닮은 야채는
어딜 가도 잘 어울리는 적응력 갑 아스파라거스

"내가 못하는게 어딨음?"
평소에 나는
• 어딜 가도, 뭘 해도 평균 이상! 뭐든지 척척 잘 해내고 친화력 도 좋아서 적응력 갑이에요.
• 다만 나의 쓸데없는 근자감이 종종 드러날 때가 있어요..
• 기억력 끝판왕이에요! 특히 누군가 실수하는 걸 보면 한 번은 봐주지만 똑같은 실수를 두 번 하면 절대 못 참아요.
• 승부에서 꼭 이겨야 해요.. 지면 밤에 잠을 못 자는 편..
• 나서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내가 나서야 속이 편해요.
• 내가 옳다고 믿는 건 꼭 지켜야 해서, 환경운동 등 조용히 나 만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 중이에요.

나와 쿵짝이 잘 맞는 친구는
• 효율 끝판왕으로 손발이 척척 맞는 친구!
• 말이 많은 내 얘기를 진심의 리액션으로 들어주는 친구!
• 내가 뭘 말하면 같이 해줄 실행력 갑인 친구!
• 앞뒤가 똑같아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친구!
• 똑같이 성격이 급해서 약속 장소, 식당도 바로바로 결정하는 친구!

나를 닮은 '아스파라거스'는
• 피로회복에는 이것만큼 좋은 것이 없는 에너지 넘치는 아스파라거스!
• 육식 위주의 식습관이 기후 위기를 초래한다면 믿어지세요? 기후 위기의 주범 온실가스! 축산업에서 배출하는 온실가스의 양만 전체 배출량의 14.5%를 차지한다고 해요!
• 한 사람이 식물 기반 식단으로 바꾸면 1년에 약 0.8톤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고, 이는 같은 기간 동안 자동차 사용을 절반으로 줄이는 만큼의 효과예요!

Good
호기심 많은 말하는 감자

Bad
생각도 가지가지 눈치 백단 가지

_

같이 해봐요


운명의 야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