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임산부 MBTI 테스트 (임BTI 테스트)

by 딩도 2024. 4. 15.
반응형


임산부 MBTI 테스트

임BTI 테스트

_

나를 알면 수월해지는 임신 라이프를 알아보는 ‘임산부 MBTI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임밍아웃 할 때, 나는?
- 저 임신했어요..!! 가족, 친한 사람들에게만 알린다.
- 저 임신했어요~!! SNS, 모든 사람들에게 알린다.

_

2. 오늘 하루를 궁금해하는 남편에게 나는?
- 오늘 우리 아기 태담 읽어줬지!
- 태담 읽어주는데 울아기가 발로 뻥뻥 차는거야 그래서 대화도 나눴어! 축구선수가 되려나?

_

3. 임당검사 후 재검이 나왔을 때, 나는?
- 뭐가 문제였지? 다음번엔 당 줄여서 꼭 통과해야지
- 흐으으으-그윽... 똑땅해!!!

_

4. 임신하기 전에 나는?
- 임신계획? NO! 갑자기 축복이 찾아왔다 %
- 철저한 계획 후, 원하는 시기에 찾아왔다.

_

5. 임신 다이어리를 기록하는 나는?
- 내 몸무게 증가, 초음파 속 태아의 키의 성장 등 변 화 위주~로 기록한다.
- 아기와의 미래를 그리는 내용 위주로 기록한다.

_

6. 태교여행에 가게된 나는?
- 지역만 대충 정해두고 가서 생각하자~)
- 이왕 가는거 대충갈 순 없지! 계획부터 꼼꼼히!

_

7. 친구/남편이 베이비샤워를 준비해줬을 때, 내 반응은?
- 고마워 요즘 바쁠텐데 언제 이런걸 다 준비한거야?
- 사랑해 최고야.. 나 완전 감동했어

_

8. 육아 꿀템을 발견했을 때, 나는?
- 오 이것 좀 좋은데? (혼자 생각한다.)
- 여러분!!! 이 물건 좀 보세요!! 완전 좋은데 빌리쇼핑에 있더라구요~!!

_

9. 사고 싶은 육아템이 생겼을 때, 나는?
- 일단 사자! 어차피 다음달에 살건데 미리 사지 뭐~!
- 이번 달은 지출 8 이 많으니까 다음 달에 사자!

_

10. 살쪘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 임신 했으니까 당연히 살찌지!
- 내가. 그렇게 살쪄보여..? 내가 아니라 아기가 먹은거라구!!!

_

11. "만일 임신했는데 배가 안나오는 약이 나왔어. 그럼 먹을거야?"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나는?
- 먼소리야 그럴리가 없자나
- 오 그럼 꿀인데? 근데 아기한테 문제는 없을라나..?

_

12. 임신 후 정보가 필요한 나는?
- 여러 커뮤니티에 가입하지만, 눈팅만 열심히 해본다
- 각종 커뮤니티에 가입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소통한다

 

_

저의 결과는(?)
최고의 팀장상 임산부 ENFJ가 나왔습니다.

어른스럽게 항상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당신!

강한 책임감으로 태 아를 위해 임신 시기에 컨디션 철저하게 관리해요.

가끔 실수하면 불안하고 전전긍긍!

하지만 가끔 실수해도 아기에겐 완벽한 엄마예요!

잘 맞는 유형
만능재주꾼 임산부(feat. 태교 마스터)

안 맞는 유형
말 잘듣는 똑띠 임산부!(feat. 인내심 왕)

_

같이 해봐요


임산부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